제발 ㅜ 로드리 휴식 받고 잘하는거랑 어제 비슬리 기력 쇠해진 모습(?) 보니까 비슬리도 한번은 빼주면 좋을거 같긴 한데.. 로드리 흔들릴 때 비슬리는 상대적으로 괜찮았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각성의날 하니까 그 경기 생각난다.. 각성?은 아니고 어디였는진 모르겠는데 23인가에
- 11:07
- 조회 0
- 잡담
-
- 엘지) 찬의랑 눈 마주쳤어
- 11:07
- 조회 3
- 잡담
-
- SSG) 청라가면 교통도 문제지만 티켓값도 무섭다
- 11:07
- 조회 2
- 잡담
-
- 문학은 얼마나 맛있는게 많길래 동그란 뷔페라는거야
- 11:06
- 조회 4
- 잡담
-
- ㅇㅇㄱ 다이어트라는 게 별거 없고 덜 먹고 더 움직이면 되는 거지?
- 11:05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범수 상당하네
- 11:05
- 조회 65
- 잡담
-
- ㅇㅇㄱ 아이폰16프로유저인데 갤26 뽐뿌옴
- 11:05
- 조회 17
- 잡담
-
- 엘지) 2026 URBAN WARRIORS 밀리터리 컬렉션 출시🇰🇷
- 11:05
- 조회 80
- 스퀘어
-
- 두산) 스탯티즈 보다 충격받음 양석환 득점권 타율 아직도 0이네?
- 11:04
- 조회 35
- 잡담
-
- 기아) "각성의 날"
- 11:04
- 조회 83
- 잡담
-
- 기아) 절대 뚱크민이 아니야
- 11:04
- 조회 53
- 잡담
-
- 삼성) 주말 시리즈 밀리터리 입는대
- 11:04
- 조회 63
- 잡담
-
- 공차 뭐가 맛있어
- 11:04
- 조회 35
- 잡담
-
- ㅇㅇㄱ 햄버거 세트 배 안 부른데 뭐 더 추가해서 먹을까
- 11:03
- 조회 34
- 잡담
-
- SSG) 청라던 뭐던 광정 은 두글자 시즌에 시즌권 할거라서
- 11:03
- 조회 51
- 잡담
-
- 어떤 사람이 북항돔 ai로 만들었던데 ㄹㅇ 이쁘더라
- 11:03
- 조회 126
- 잡담
-
- 두산) 오랑이 레버리지 올라갈수록 타율 올라가는 거 ㅈㄴ 신기
- 11:03
- 조회 61
- 잡담
-
- 한화볼파크 올해 처음가봤는데 선수들이랑 진짜 가깝더라
- 11:03
- 조회 55
- 잡담
-
- ㅇㅇㄱ 아 덬딜방 갓다가 폰 사고옴;;;
- 11:02
- 조회 92
- 잡담
-
- ㅇㅇㄱ 갤26 뽐뿌온다 ◕▾◕
- 11:02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