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어제경기 당연히 풀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2766504 무명의 더쿠 | 09:22 | 조회 수 179 바빠서 못봤음 ㅠㅠㅠ야없날이니까 오늘 돌려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