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올드니폼은 누구해여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2756668 무명의 더쿠 | 09:08 | 조회 수 287 원래 창기 생각했는데..난 창기 올라오면 박고싶어서 고민중.박해민할까도 고민중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