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맞으니까 나름 다른 방법 써보는거 같았는데준호가 옆으로 빠져앉아도 다 가운데로 들어가고 다 홈런 맞음분명 작년까지 땅볼형이었는데 이제는 그게 안되더라그리고 비교되게 우리팀은 가운데로 들어오는 상대투수 실투도 멀뚱히 보거나 쳐서 병살시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