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스 퀄스플 했으니까ㅇㅇ최승용 잭로그는 내려가기전에도 별로였고 휴식 후에도 평소 본인들이라 놀랄 것도 없지만 로그는 강제 불펜데이 만든거에서 선넘음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올스타 투표하고 오자!!!
- 10:31
- 조회 7
- 잡담
-
- 기아) 민규 보면서 휘문맛이란 게 이런 건가 하는 걸 첨으로 느껴보고 있음
- 10:31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코: 재승아 (피치컴전달하러) 나갈래?
- 10:31
- 조회 59
- 잡담
-
- 기아) 쿠로미 연보라는 웜톤이야 쿨톤이야?
- 10:31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아래 글들 보니 공주 밀니 잘어울린다 ㅋㅋ
- 10:30
- 조회 18
- 잡담
-
- SSG) 텅텅까진 아니더라도 타격 솔직히 있긴할거같음
- 10:30
- 조회 67
- 잡담
-
- 롯데) 6선발하면 선발이 이닝 못먹는날 불펜이 과하게 갈리는게 문젠데 우린 컨디션강판으로 4이닝이고 평균 5이닝은 먹음
- 10:30
- 조회 28
- 잡담
-
- SSG) ㅇㅇㄱ 타지덬 신세계 롯백되고 첨와봄
- 10:2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직전경기도 웅세 공이 좋진 않았음
- 10:28
- 조회 62
- 잡담
-
- 이번주 우리팀 야구 좀 무서운데 결과만 보는거 어케 하는거묘..
- 10:27
- 조회 163
- 잡담
-
- SSG) 지하철 하나 밀렸다고 청라 텅텅이겠네 이건 너무 오바같음...
- 10:27
- 조회 96
- 잡담
-
- 롯데) 6선발은 4이닝 먹으면 잘하는건데 우리는 5이닝 이상 먹잖아
- 10:27
- 조회 52
- 잡담
-
- 롯데) 선발이 이만큼 잘 돌아가는데 왜 세웅이 휴식 주기 싫어하냐고
- 10:27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아 근데 근본적으로 점수를 못내는데 어떻게 이기냐 싶긴 함
- 10:26
- 조회 72
- 잡담
-
- 두산) 민석이 수빈이책 본인이 산거인듯ㅋㅋㅋㅋㅋ
- 10:26
- 조회 106
- 잡담
-
- 롯데) 5연승 중인데도 이렇게 팬들이 깊생하게 하는 것도 능력이다 감독아
- 10:25
- 조회 44
- 잡담
-
- 엘지) 밀니 소식
- 10:25
- 조회 139
- 잡담
-
- @: 어제 직관가서 야푸 샐러드 사왔는데 옆에 계신 두산팬분이 보시고 비명지르심ㅜ
- 10:25
- 조회 230
- 잡담
-
- 롯데) 튼동 세웅이가 터지면 내려줄까 이렇게 퐁당이라도 하면 절대 안내려줄각
- 10:24
- 조회 45
- 잡담
-
- SSG) 지하철 밀리면 당연히 다른 수단 만들어주겠지 싶은데
- 10:24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