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팬들도 올해 ???N 한 경기 많이해서
344 0
2026.06.22 07:39
344 0

적응됬나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06.21 18,8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3,82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728 잡담 기아) 근데 ㄹㅇ 프로 1년차가 그린라이트 바로 받기 힘든데 10:33 0
15182727 잡담 롯데) 우리는 6선발이 정규로테도는 투수처럼 이닝을 먹는데 뭐가 무서운거냐고 감독은 10:33 4
15182726 잡담 삼성) 이번주 져도 고작 6연패아이가 ꒰( ◕ᴥ◕ )꒱ 10:32 15
15182725 잡담 두산) 55안타 12득점 잔루47개 10:32 13
15182724 잡담 엘지) 아름다운 좌우 밸런스 10:32 21
15182723 잡담 기아) 일욜에 이기면 기쁨 2배인거 같어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10:32 10
15182722 잡담 SSG) 28년 예정인데 지하철은 33년이면.... 10:32 17
15182721 잡담 SSG) 알못인데 왜 저렇게까지 밀린거야? ૮₍っ °、。₎აっ 4 10:32 39
15182720 잡담 기아) 올스타 투표하고 오자!!! 1 10:31 18
15182719 잡담 기아) 민규 보면서 휘문맛이란 게 이런 건가 하는 걸 첨으로 느껴보고 있음 10:31 48
15182718 잡담 기아) 코: 재승아 (피치컴전달하러) 나갈래? 1 10:31 81
15182717 잡담 기아) 쿠로미 연보라는 웜톤이야 쿨톤이야? 1 10:31 29
15182716 잡담 한화) 아래 글들 보니 공주 밀니 잘어울린다 ㅋㅋ 10:30 23
15182715 잡담 SSG) 텅텅까진 아니더라도 타격 솔직히 있긴할거같음 5 10:30 96
15182714 잡담 롯데) 6선발하면 선발이 이닝 못먹는날 불펜이 과하게 갈리는게 문젠데 우린 컨디션강판으로 4이닝이고 평균 5이닝은 먹음 2 10:30 41
15182713 잡담 SSG) ㅇㅇㄱ 타지덬 신세계 롯백되고 첨와봄 10:29 30
15182712 잡담 롯데) 직전경기도 웅세 공이 좋진 않았음 4 10:28 75
15182711 잡담 이번주 우리팀 야구 좀 무서운데 결과만 보는거 어케 하는거묘.. 12 10:27 188
15182710 잡담 SSG) 지하철 하나 밀렸다고 청라 텅텅이겠네 이건 너무 오바같음... 10 10:27 122
15182709 잡담 롯데) 6선발은 4이닝 먹으면 잘하는건데 우리는 5이닝 이상 먹잖아 2 10:27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