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동점 상황되면 9회초에 리오스 올리려고 했었나보네 어제 뜬 기사 보니깐 연투 상황이 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리오스 준비시켰다던데
히긴 세이브 페이스 너무 빠른데(달리 말하면 등판 횟수 자체는 타팀 클로저들과 비교하여 많은 게 아니라도 타이트한 상황 등판이 많은데) 4점차 등판이나 동점 등판은 안 하는 게 좋기는 할듯
히긴 세이브 페이스 너무 빠른데(달리 말하면 등판 횟수 자체는 타팀 클로저들과 비교하여 많은 게 아니라도 타이트한 상황 등판이 많은데) 4점차 등판이나 동점 등판은 안 하는 게 좋기는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