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안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카딱 단 한경기여도 해봐야돼
- 12:5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오늘부터 최소 9점 이상 내고 이기기로 해요
- 12:58
- 조회 1
- 잡담
-
- 최근 가을 그래도 작년에 갔던 5팀 중 2,3팀은 가고 2,3팀 새로 나오고 이런 느낌이던데
- 12:58
- 조회 22
- 잡담
-
- 그럼 7위랑 9위는?
- 12:58
- 조회 25
- 잡담
-
- 가을야구 경험 적은 저연차 주전 많은팀일수록 찍먹이라도 해보는거 큼
- 12:57
- 조회 58
- 잡담
-
- 솔직히 드랩은 순서보다는 뽑는 운이 크다 생각해
- 12:57
- 조회 40
- 잡담
-
- SSG) SSG, 굿모닝타운과 협업 MD 출시…‘랜더스필드 숨바꼭질’ 콘셉트(오늘2시부터)
- 12:57
- 조회 30
- 잡담
-
- 롯데) 니네 반응보고 너무 궁금해서 영상눌렀는데
- 12:57
- 조회 32
- 잡담
-
- 가을야구라는 이름이 주는 압박도 있지만 일단 내일이 없는 단기전인 게 제일 큼
- 12:57
- 조회 30
- 잡담
-
- 한화) 더위 먹은 독수리들, 지혜로운 엔트리 운영 절실
- 12:57
- 조회 51
- 잡담
-
- 와카라도 제발 갔으면 좋겠는데요...
- 12:57
- 조회 41
- 잡담
-
- 와카딱이라도 하는게 좋은게 가을을 안가다가 와카딱이라도 하면 어버버하는 선수들을 볼 수 있음
- 12:57
- 조회 65
- 잡담
-
- 난 가을야구 경험 없는 저연차들이 한경기라도 찍먹했으면 좋겠어
- 12:5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올스타 투표 마감 됐어???????????????????????????????????????헐ㅜㅜㅜㅜ
- 12:56
- 조회 110
- 잡담
-
- 가을야구 경험치 무시못해
- 12:56
- 조회 30
- 잡담
-
- 와카 찍먹 싫어는 구단 최근 성적에 따라 다른 듯
- 12:56
- 조회 47
- 잡담
-
- 7,8위가 젤 ㅂㄹ인데 어쨌든 6위는 뭐 끝까지 순위경쟁이라도 한거고..
- 12:55
- 조회 103
- 잡담
-
- 와카딱인데도 5위하는게 낫나?
- 12:55
- 조회 84
- 잡담
-
- 드랩 진짜 최대어 말고는 순서대로 터지는것도 아니라
- 12:55
- 조회 62
- 잡담
-
- 롯데) ㅇㅇㄱ 매기들아 센텀 신세계 식당 뭐가 맛있어?
- 12:55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