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랜만에 올스타 나눔픽 ✌️
- 09:29
- 조회 0
- 잡담
-
- 기아) 한준수 타바타 할 때 견갑 조이면서 해봐 대박임
- 09:28
- 조회 17
- 잡담
-
- 기아) 해저씨들 쿠로미니폼도 많이 입고 계시던데
- 09:27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이제 홈 오니까 팬들이 사직 오지말라고 불질러버리자고 하는거 너무 웃겨ㅋㅋㅋ
- 09:27
- 조회 27
- 잡담
-
- 한화) 민이는 근데 진짜 기대이상이넹 어제도 볼넷골라나가고
- 09:27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인사담당인데 어제 22사단 플타고 오늘 이력서보는데 22사단 출신이라고 쓴 사람 들어왔어
- 09:26
- 조회 71
- 잡담
-
- 롯데) 아쿼 별론가봐
- 09:26
- 조회 129
- 잡담
-
- 롯데) 말에 힘이 있는게 확실해 해체해말고 이긴다 잘한다만 염불외니까 진짜 잘하는 중
- 09:24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우리팀 03즈 너무 좋아 ㅋㅋㅋㅋ
- 09:24
- 조회 48
- 잡담
-
- 두산) 6회에 3루 알까기 2루 더듬기 투수 공패대기
- 09:23
- 조회 90
- 잡담
-
- 기아) 어제경기 당연히 풀이지???
- 09:22
- 조회 76
- 잡담
-
- 두산) 좌투가 우타자 못막을거면 좌타라도 확실하게 막는 강점이라도 있어야하는데
- 09:22
- 조회 47
- 잡담
-
- 크보어플 올스타전 투표 돼??
- 09:21
- 조회 76
- 잡담
-
- 한화) 우리 류 200승 유니폼 안나온거 맞지???
- 09:21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인서 덤덤랍스터 인 줄 알았는데 준영이랑 뉴곰 대할때 다르다 ㅋㅋㅋ
- 09:21
- 조회 91
- 잡담
-
- 기아) 갸티비쌤
- 09:20
- 조회 193
- 잡담
-
- 삼성) 6월 빠따는 매일 저점 갱신 느낌이었어
- 09:19
- 조회 105
- 잡담
-
- 롯데) 롯데 14년 만에 '투수 주장' 탄생, '임시 캡틴' 김원중의 각오 "(전)준우 형 올 때까지 좋은 분위기 유지할 것" [고척 현장]
- 09:19
- 조회 138
- 잡담
-
- 삼성) 빠따 이쯤이면 올라올때 되지 않았을까?
- 09:19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지민이 서운해하는거
- 09:18
- 조회 2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