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피곤한 일 줄어들 확률 매우 높음..사실 회사 사람들한테 야구 본다고 잘 말을 안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아동용 사이즈 가격 차이 있어?
- 14:37
- 조회 4
- 잡담
-
- 한화) 아니 대만에서 우리 경기 중계( •́ө•̀;ก)💦
- 14:37
- 조회 12
- 잡담
-
- SSG) 근데 우리 이번 저 콜라보로 크롭 처음 나온거지?
- 14:37
- 조회 16
- 잡담
-
- 롯데) 헐 내일 지스타 팬싸 가는 매기 있으면 짧머 먼중 보는거네
- 14:37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총기장 43은 진짜 짧은데
- 14:37
- 조회 43
- 잡담
-
- 엘지) 김진수는 "(임)찬규 선배님이 기본적으로 정말 많은 노력을 하는 분이다. 어떻게 해야 타자들의 타이밍을 빼앗고 유리하게 경기를 운영할지 아신다. 그 부분에 대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시고 또 내게 잘 알려주시는데 항상 새롭다. 그런 면에서 충분히 존경할 만한 선수라고 생각해 롤모델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 14:3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준순이꺼는 대성홈마가 댓글도 달았드라 ㅋㅋㅋㅋㅋ
- 14:37
- 조회 45
- 잡담
-
- 잠실 자리 골라줄 사람!!!
- 14:36
- 조회 16
- 잡담
-
- 아니 여성용 유니폼 생각보다 너무 짧은데...
- 14:36
- 조회 112
- 잡담
-
- 43-44 총 기장은 키작은 나한테도 너무 짧은데
- 14:36
- 조회 72
- 잡담
-
- 두산) 두베야 베팁쌤들 보너스 두둑히 챙겨드려라
- 14:35
- 조회 20
- 잡담
-
- 현민선수 지금 몇살임? 포스팅때면 29 정도인가?
- 14:35
- 조회 42
- 잡담
-
- 기아) 무등구장 시절에 양현종이 먼저 싸인해준다고 했는데
- 14:35
- 조회 55
- 잡담
-
- 영어도 모르는애를 어딜 보내겠다고ㅠㅠ
- 14:34
- 조회 240
- 잡담
-
- 총기장 43이면 우리 운동할때 명치까지 가리는 크롭탑 그게 43~45 이럼
- 14:34
- 조회 77
- 잡담
-
- SSG) 콜라보도 좋긴한데 구단에서 내는 기본템이 좀 많아졌음 좋겠어
- 14:34
- 조회 45
- 잡담
-
- 차라리 아동용/성인용으로 내지 굳이 "여성용"이라고 네이밍한게 제일 별로야
- 14:34
- 조회 134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영상 곰모때 전광판으로 무한재생 해줬으면 좋겠다
- 14:34
- 조회 16
- 잡담
-
- SSG) 지환아 너는 터지기만 하면...૮₍◕ᴥ◕₎ა
- 14:34
- 조회 35
- 잡담
-
- ㅇㅇㄱ 다들 주식창 열지마
- 14:34
- 조회 1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