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를 못넘기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주 우리팀 야구 좀 무서운데 결과만 보는거 어케 하는거묘..
- 10:27
- 조회 4
- 잡담
-
- SSG) 지하철 하나 밀렸다고 청라 텅텅이겠네 이건 너무 오바같음...
- 10:27
- 조회 5
- 잡담
-
- 롯데) 6선발은 4이닝 먹으면 잘하는건데 우리는 5이닝 이상 먹잖아
- 10:27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선발이 이만큼 잘 돌아가는데 왜 세웅이 휴식 주기 싫어하냐고
- 10:2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 근데 근본적으로 점수를 못내는데 어떻게 이기냐 싶긴 함
- 10:2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민석이 수빈이책 본인이 산거인듯ㅋㅋㅋㅋㅋ
- 10:26
- 조회 41
- 잡담
-
- 롯데) 5연승 중인데도 이렇게 팬들이 깊생하게 하는 것도 능력이다 감독아
- 10:25
- 조회 28
- 잡담
-
- 엘지) 밀니 소식
- 10:25
- 조회 58
- 잡담
-
- @: 어제 직관가서 야푸 샐러드 사왔는데 옆에 계신 두산팬분이 보시고 비명지르심ㅜ
- 10:25
- 조회 122
- 잡담
-
- 삼성) 빼뱀이는 언제쯤 돌아오는 걸로 예상되는 거야?
- 10:25
- 조회 32
- 잡담
-
- 롯데) 튼동 세웅이가 터지면 내려줄까 이렇게 퐁당이라도 하면 절대 안내려줄각
- 10:24
- 조회 29
- 잡담
-
- SSG) 지하철 밀리면 당연히 다른 수단 만들어주겠지 싶은데
- 10:24
- 조회 58
- 잡담
-
- 롯데) 6선발은 지금 불펜 사정에 사치고 민석이 롱릴 가는건 ㅇㅋ인데 휴식 줄 선발 휴식은 주라고
- 10:24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나 진짜 이번주 잠깐 기절하고싶어
- 10:24
- 조회 46
- 잡담
-
- SSG) 명준이는 궈니 얘기좀 듣지 싶더라 ૮₍ •̅ ᴥ •̅ ₎ა
- 10:23
- 조회 42
- 잡담
-
- 기아) 갸티비 헤더에 선우 ^ᶘ=⸝⸝•̅ ᴥ •̅⸝⸝=ᶅ^
- 10:23
- 조회 124
- 잡담
-
- SSG) 일단 난 청라로 가면 당일치기 직관은 불가할듯...
- 10:22
- 조회 92
- 잡담
-
- 두산) 9회에 점수 5점 이상 냈으면 기분 세이브 됐을까
- 10:22
- 조회 66
- 잡담
-
- 롯데) 민석이 상무 아슬아슬한 상황이지 최종합격까지??
- 10:22
- 조회 91
- 잡담
-
- 두산) 망레플 핑니 마킹을 누구로 할지 고민되네
- 10:21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