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군 제대로된 1년차?라
어쩔 수 없는 세금인거 아는데
상수 경민, 뒤 읍택이 너무 공 잘봐서 현인이 타석 때 최대 4구정도 파울로 뽑고 삼진 당하는거 아쉽긴 해
본인도 타격이 장점인거 알고 수비 실책도 종종 나오니까 조급해질 수 있다고 생각하긴하는데
안 좋을 때는 수비랑 타격 선구안 다 안좋은거 같아서ㅠ 가끔 팀이 상대 선발한테 투구수 뽑아야 할 때는 공을 좀 봐줬으면 해
지금 1군 제대로된 1년차?라
어쩔 수 없는 세금인거 아는데
상수 경민, 뒤 읍택이 너무 공 잘봐서 현인이 타석 때 최대 4구정도 파울로 뽑고 삼진 당하는거 아쉽긴 해
본인도 타격이 장점인거 알고 수비 실책도 종종 나오니까 조급해질 수 있다고 생각하긴하는데
안 좋을 때는 수비랑 타격 선구안 다 안좋은거 같아서ㅠ 가끔 팀이 상대 선발한테 투구수 뽑아야 할 때는 공을 좀 봐줬으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