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아메리카 염불외게됨.. 지금 당장 가셔야됨 걍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일단 난 청라로 가면 당일치기 직관은 불가할듯...
- 10:22
- 조회 6
- 잡담
-
- 두산) 9회에 점수 5점 이상 냈으면 기분 세이브 됐을까
- 10:22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민석이 상무 아슬아슬한 상황이지 최종합격까지??
- 10:2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망레플 핑니 마킹을 누구로 할지 고민되네
- 10:21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근데 재승이 좀... 귀엽다
- 10:21
- 조회 55
- 잡담
-
- 롯데) 걍 아픈선수 안아키도 아니고 대체 자원이 있는데 빼달라고 읍소하고있는 이상황이 너무 웃김..
- 10:21
- 조회 27
- 잡담
-
- SSG) 차피 이팀 포수 타격 기대 안한지 오래라...
- 10:2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어제 9회에 2점 내서 3:9로 끝난 거 뭔가 헛웃음 나옴
- 10:20
- 조회 44
- 잡담
-
- 롯데) 아겜으로 선발빠져도 별생각없이 코후비면서 볼수있는것도 권력인디
- 10:20
- 조회 65
- 잡담
-
- 롯데) 이러다 세웅이 터지면 욕은 또 세웅이가 다 먹음
- 10:19
- 조회 34
- 잡담
-
- 기아) 김민규는 "좀 더 차분해지려고 한다. 들뜬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면 좋은 퍼포먼스가 나오기 어렵다"며 "결과는 운명처럼 정해져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과정에 집중하려고 한다. 내가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을 신경 쓰면서 하니까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도 따라와 주는 것 같다"고 반겼다.
- 10:19
- 조회 78
- 잡담
-
- 삼성)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다 ꒰(๑•̀ᗝ•́๑)꒱و ̑̑˂ᵒ͜͡ᵏᵎ
- 10:19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아이앱 마킹 없는 유니폼도 잘 입어져?
- 10:19
- 조회 47
- 잡담
-
- 올해 일정 진짜 작두탓나 미친
- 10:19
- 조회 151
- 잡담
-
- 롯데) 작년 세웅이처럼 터진 다음에 걸러주면 늦고 터지기 전에 걸러줘야되는데
- 10:18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와중에 우리 피홈런 10위는 여전히 유지 중
- 10:18
- 조회 47
- 잡담
-
- 두산) 1회는 그냥 영원히 수빈이가 펜스를 향해 뛰었어
- 10:18
- 조회 71
- 잡담
-
- 야구방 러브버그 검색해보니 아직 인천쪽은 오히려 없나보네
- 10:17
- 조회 30
- 잡담
-
- 기아) 근데 갸티비쌤 벨트가 안맞았냐고 몇번을 물어보는거예요 ^ᶘ=◕ᴗ◕=;;;ᶅ^
- 10:17
- 조회 60
- 잡담
-
- 기아) 아 재승이 피치컴 배달할 때 우혁이 웃는거 ㅈㄴ웃기네
- 10:17
- 조회 1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