쾅은 난 작년에 이미 느낀게 있어서 기대를 안했고 나머지는 상수 아니라 기복 있을거라 예상 or 기대치만큼 해줌인데 지금 4번에 내가 모르는 사람이 있음 나 진짜 양의지가 쳤으면 잡을 수 있던 경기가 지금 당장 3개 넘게 생각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위즈티비 아기들영상보는데 힐리어드슨슈 아들 ㄹㅇ 아기힐리어드다
- 10:40
- 조회 0
- 잡담
-
- 나이 먹으니까 가끔 깜빡하는데 둥이랑 같이 청년치매됨 ㅋㅋㅋ
- 10:40
- 조회 9
- 잡담
-
- 엘지) 오늘 두시에 엘튭으로 나온대
- 10:40
- 조회 11
- 잡담
-
- 키움) 예매할때 오후 일반예매하잖아 오후에도 자리가 있어???
- 10:40
- 조회 3
- 잡담
-
- 나 오늘 보영만두 본점 간다૮₍ू˃Ⱉ˂ू₎ა
- 10:39
- 조회 10
- 잡담
-
- 정말 새삼스러운 말이지만 김원중 얼굴 너무 잘생겼다
- 10:38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우리 오늘 임시구장 첫날이지? 롯자가 홈경기 없다고 기죽으면 안될텐데
- 10:38
- 조회 48
- 잡담
-
- 기아) 갑자기 타이거즈 안정형팀으로 느껴짐
- 10:38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와 우리 먼캡 얼굴 진짜 오매 기살아 ദ്ദി(⸝⸝ʚ̴̶̷ Θ ʚ̴̶̷⸝⸝)∧
- 10:37
- 조회 20
- 잡담
-
- 근데 난 좀 그런거 있어
- 10:36
- 조회 209
- 잡담
-
- 엘지) ㅂㄴㄷ 분들 이번 주가 3주차 활동이라 주말 시리즈랑 다음 주 중 시리즈 원정인 거 생각할 때 활동기 시구는 어려울 거 같고
- 10:36
- 조회 97
- 잡담
-
- 대구는 보영만두 다 폐업했어 그래서 너무 슬퍼
- 10:36
- 조회 81
- 잡담
-
- 롯데) 기먼중 머리 짜른게 딱 연승 이어갈 느낌이다 ദ്ദി( •̅𐃬•̅ )∧
- 10:36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아니 정수빈 가발 짱구 불고기로드 그 머리 아니여?
- 10:36
- 조회 30
- 잡담
-
- 개떡씨 핫게 글 보는데 이 매기 개 웃기고 귀엽다
- 10:35
- 조회 69
- 잡담
-
- 먼중 슨슈 장발도 개성있고 좋은데 짧머가 진짜
- 10:35
- 조회 54
- 잡담
-
- kt) ᐕ)꒱ ⁾⁾ 염키티 굿모닝
- 10:35
- 조회 31
- 잡담
-
- 먼중이 글 댓글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 10:35
- 조회 64
- 잡담
-
- 롯데) 와진짜 존잘‧˚₊*̥ʕ* ⁰̷̴͈꒨⁰̷̴͈ ʔ‧˚₊*̥
- 10:34
- 조회 46
- 잡담
-
- 보영만두 쫄면 중간매운맛 다들 잘 먹어?
- 10:34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