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궁금한 건데 번트 작전이어도 1루 주자가 느리면 대주자를 하는게 나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0186775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103 내가 이해를 못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