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kt) 갠적으로 위닝햇고 복귀전인 소형준 잘했고 투수들 대량실점 안 하고 그래서 걍 드르렁 쿨쿨하면서 봄
34 1
2026.06.18 21:21
34 1
타자들 직전 경기에 점수 팡팡냇고 그래서

머 그래거 걍...  걍 그랴요

그리고  질거면 걍 무난하게 졋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7 06.19 52,5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5,07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4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536 잡담 한화) 더위 먹은 독수리들, 지혜로운 엔트리 운영 절실 12:57 6
15188535 잡담 와카라도 제발 갔으면 좋겠는데요... 12:57 5
15188534 잡담 와카딱이라도 하는게 좋은게 가을을 안가다가 와카딱이라도 하면 어버버하는 선수들을 볼 수 있음 1 12:57 24
15188533 잡담 난 가을야구 경험 없는 저연차들이 한경기라도 찍먹했으면 좋겠어 12:56 16
15188532 잡담 두산) 올스타 투표 마감 됐어???????????????????????????????????????헐ㅜㅜㅜㅜ 1 12:56 67
15188531 잡담 가을야구 경험치 무시못해 12:56 23
15188530 잡담 와카 찍먹 싫어는 구단 최근 성적에 따라 다른 듯 12:56 39
15188529 잡담 7,8위가 젤 ㅂㄹ인데 어쨌든 6위는 뭐 끝까지 순위경쟁이라도 한거고.. 4 12:55 63
15188528 잡담 와카딱인데도 5위하는게 낫나? 2 12:55 64
15188527 잡담 드랩 진짜 최대어 말고는 순서대로 터지는것도 아니라 3 12:55 44
15188526 잡담 롯데) ㅇㅇㄱ 매기들아 센텀 신세계 식당 뭐가 맛있어? 12:55 18
15188525 잡담 갈야도 와카 준플 플옵 코시 분위기 다르지 않어? 나는 6 12:55 73
15188524 잡담 SSG) ૮₍ -᷅ ﻌ -᷄ ?₎ა 1 12:54 58
15188523 잡담 6위 하면 드랩 순번도 안 좋은데 갈야도 못 가서 기분 안 좋기는 한데 20년대에는 직전 해 6위 팀들이 다음해 잘 하기는 함 12:54 47
15188522 잡담 아니야 가을찍먹이라도 가는게 좋다고 2 12:54 93
15188521 잡담 6위별로다뭐다해도 등수는 낮은거보단 높은게 좋음 5 12:54 86
15188520 잡담 롯데) 댓글보고 울고있음ㅠㅠ 5 12:53 215
15188519 잡담 사장님이 표 준대 ヽ૮₍ ᵔᗜᵔ ₎აノ૮₍ヽᵔᗜ₎ヽ૮₍ ㅇ ₎აノ₍ ᗜᵔ ノ₎აヽ૮₍ ᵔᗜᵔ ₎აノ 12:53 86
15188518 잡담 근데 5위로 와카 한경기도 좀 별로지 않음..? 20 12:52 313
15188517 잡담 동사로짜야 우리팀 아쿼 주니어 보고갈래? 4 12:52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