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참나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이병헌도 심각했는데 말도 안나오잖음
- 09:03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어제 잭로그 홈런 맞은 공 보는데 그냥 모든 구종을 다 한가운데로 넣었더라 ʕ •̅ ᴥ •̅ ʔ
- 09:0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양우현 사구 맞은 손 타박상 정도인것도
- 09:0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두산 팬분들 너무 화나지요? 류승민만 생각합시다, 그럼 기분이 좋아집니다
- 09:03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전뱅 살 쏙 빠지고 지친거 보이는데
- 09:02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승용이 쉬고온후 경기때 진짜 다들 개열받아서 쉬어놓고 하면서 다다다닥 난리였는데
- 09:00
- 조회 56
- 잡담
-
- SSG) 형우에게도 경쟁이 필요하다는 말 공감함
- 09:00
- 조회 113
- 잡담
-
- 롯데) 어제는 두동희가 뭔가 타격감을 찾은거같아서 넘좋음
- 09:00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주중 시리즈 들어가면 반환점 도는데 남은 기간 동안
- 08:58
- 조회 69
- 잡담
-
- 매기꺼
- 08:5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근데 사실 어제 나 3회까지 보고 나옴ㅜㅠ
- 08:57
- 조회 136
- 잡담
-
- 삼성) 일단 당분간은 김영웅 3루수로 쓰긴 할건가보네
- 08:56
- 조회 138
- 잡담
-
- 두산) 4홈런 이후로 안봤는데 골고루 난리났었구나
- 08:56
- 조회 100
- 잡담
-
- ƪ( ᵕΘᵕ ƪ) 염사짜 (ʃ ᵕᗜᵕ )ʃ 째까니 ƪ( ᵕΘᵕ ƪ) 가짜마법사 (ʃ ᵕᗜᵕ )ʃ
- 08:55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어제 야구보고 출근하는데 자꾸 경기 잔상이 막 펼쳐져 ʕ •̅ ᴥ •̅ ʔ
- 08:55
- 조회 63
- 잡담
-
- 오히려 나이대 있는 분들이 신인선수들 마킹 더 잘하는듯ㅋㅋ
- 08:53
- 조회 180
- 잡담
-
- 기아) 내가본 해저씨들은 등에 으리나 호령이 있었음
- 08:52
- 조회 119
- 잡담
-
- 러브버그 전국적으로 퍼지긴 할거라던데...
- 08:52
- 조회 165
- 잡담
-
- 엘지) 우리 승수 페이스 새삼 빠르기는 하다
- 08:52
- 조회 124
- 잡담
-
- 삼성) 우리불펜 아랑해
- 08:51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