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언제까지 갈아쓸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야구 개막하고 약 3달?만에 첨으로 주말 토,일 다 쉬었어
- 10:55
- 조회 0
- 잡담
-
- SSG) 문학에서 트레이더스 멀어?
- 10:55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알못인데 퓨 말소되고 1군 등록되면 10일 채워야돼?!
- 10:55
- 조회 9
- 잡담
-
- SSG) 땀쟁이는 돔이 너무 간절하다 ૮₍◕ᴥ◕₎ა
- 10:54
- 조회 7
- 잡담
-
- 혼나는 누리
- 10:54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근데 오랑이 진짜 성공한 더쿠의 그 표본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54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세웅이가 아프다고 하는건 진짜 개큰일났단 소리 아니냐 근데 왜 휴식을 안 줌
- 10:54
- 조회 6
- 잡담
-
- 기아) 근데 각성의 날이 뭐야??
- 10:54
- 조회 19
- 잡담
-
- 청라 스타필드 맞은편에 아산병원도 생긴다고..?
- 10:54
- 조회 38
- 잡담
-
- 잠실 부수기전에 그라운드 견학? 같은거 해줬으면 좋겠다
- 10:54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동하는 가! 영탁이는 가~
- 10:54
- 조회 47
- 잡담
-
- SSG) 그냥 문학 마지막에 광정 플레잉 영결 해서 문학에서 영결식 안되나 ૮₍◕ᴥ◕₎ა
- 10:54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무슨 카테가 맨날 똑같은 말만 해
- 10:54
- 조회 48
- 잡담
-
- SSG) 와 근데 생각보다 곧이다...
- 10:54
- 조회 22
- 잡담
-
- SSG) 경기남부사람은 그저 주차가 제일 걱정이야..
- 10:53
- 조회 31
- 잡담
-
- 인공에서 청라돔 생기는 곳까지 많이 멀어??
- 10:53
- 조회 28
- 잡담
-
- 두산) 난 우리 타선 득점권 집중력 문제같음
- 10:53
- 조회 35
- 잡담
-
- 롯데) 5연승 믿기지 않는 매기 등장
- 10:53
- 조회 37
- 잡담
-
- SSG) 근데 문학 너무 예뻐서 아쉬워 ૮₍ -̥̥᷄ _ -̥̥᷅ ₎ა
- 10:53
- 조회 22
- 잡담
-
- 롯데) 5연승+스윕승이라 어지간하면 기분잡치기 쉽지않은데 그걸 해내네...
- 10:52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