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시경기 가려고 하는데...
혹시 경기 끝나고 버스나 지하철탈때 사람 많이 몰려?? (많이..는 예상인데 개많이 또는 개돌았다 등등)자리에서 일어나는 순간부터 동대구역까지 가는거 맘편히 넉넉하게 1시간 걸린다고 생각하려고 하는데 혹시 더걸릴까 🥹
그리고 구장 맛집 있으면 혹시 알려줄수이쓸까.. 짬뽕만두는 들었어
토요일 6시경기 가려고 하는데...
혹시 경기 끝나고 버스나 지하철탈때 사람 많이 몰려?? (많이..는 예상인데 개많이 또는 개돌았다 등등)자리에서 일어나는 순간부터 동대구역까지 가는거 맘편히 넉넉하게 1시간 걸린다고 생각하려고 하는데 혹시 더걸릴까 🥹
그리고 구장 맛집 있으면 혹시 알려줄수이쓸까.. 짬뽕만두는 들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