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김재환못해도 유섬이는 진짜 아니던데 사실 생각도안남 그냥 둘다 2군에있어야함.. https://theqoo.net/kbaseball/4247847028 무명의 더쿠 | 06-17 | 조회 수 257 한유섬 1군안올리는게 그나마 욕덜먹게하는거임 월요일 경기봤는데 2군에서도 1군이랑 똑같음 타구질도 좋지도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