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하 원태야 ㅠㅠㅜ
35 0
2026.06.17 18:56
35 0

잘하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7 06.22 20,0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693 잡담 스틴쌤 네일쌤은 일단 미국 보내봐 2 14:20 46
15188692 잡담 선수단 투표로 뒤집힐만한 포지션 몇개있나? 3 14:19 79
15188691 잡담 기아) 네일 아직도 문학 승 없나? 14:19 23
15188690 잡담 이번 올스타 투표 올라온 구단 유튭 보는데 선수들은 성적 어쩌구 하던데 14:19 73
15188689 잡담 한화) 현진이는 올해 감추로 보낸댔지? 1 14:19 43
15188688 잡담 SSG) 크롭 딱봐도 짧아보이던데 입으면 길다는 식으로 말하는 애들 있어서 14:19 38
15188687 잡담 삼성) 의성고 기사 보고 있는데 14:18 61
15188686 잡담 오스틴 첫인상은 벤클때 혼자 심각하게 화내서 옆에서 다른 외국인 선수가 야 그거 아니야... 해주던 그 짤이었는데 1 14:18 91
15188685 잡담 엘지) “우리 선수들은 정말 팀을 위해 뛴다. 진짜로 승리만 본다. 기본에 충실하고, 사소한 것에도 집중한다. 덕분에 좋은 성적이 나온다. 그게 우리 팀의 장점이다” 3 14:18 81
15188684 잡담 1. 무명의 더쿠 14:15 선거기간도 전부터 유세하면 선거법 위반아님? 5 14:17 223
15188683 잡담 너네 이거 알았어? "네일은 “내년에도 KIA에서 꼭 뛰고 싶다”고 말했다." 10 14:17 201
15188682 잡담 개인적으로 올스타에서 보고 싶었던거 영원한권 외치기.....인데 5 14:17 127
15188681 잡담 SSG) 나 예전에 산 랜더스 티셔츠 되게 잘 입는데 1 14:17 52
15188680 잡담 롯데) 자티비 이제봤는데.... 14:16 127
15188679 잡담 선수단은 투표창이 이렇게 뜨나봐ㅋㅋㅋㅋ 12 14:15 652
15188678 잡담 SSG) 크롭해놓고 여성용이라고 낸것도 웃기다 2 14:15 145
15188677 잡담 오스틴은 갈수록 한국화 되어가는 느낌 2 14:15 127
15188676 잡담 두산) 자주보는건 민석이랑정우 14:15 47
15188675 잡담 롯데) 현실은 자매국밥 vvip 고객이래ㅋㅋ 4 14:15 177
15188674 잡담 오스틴 크보 온 이래로 선수단투표는 1위 아닌적 없었음ㅋㅋㅋㅋ 7 14:15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