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통증만 사라지게 하는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어제 어린왕자 유니폼 올라온 타이밍 웃겼음
- 10:02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눈 감았다 뜨면 올브 끝났으면 조케다..........
- 10:02
- 조회 2
- 잡담
-
- 두산) 오눌 순승석 다 붙일순 없나ʕ ´.‸.` ʔ
- 10:01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나 지금 너무 모대 ^ᶘ▃•᷄︿•᷅▃ᶅ^
- 10:00
- 조회 90
- 잡담
-
- 한화) 금욜에 직관가는데 유니폼이 핑니 흰니랑 꿈돌이뿐이야...
- 10:00
- 조회 38
- 잡담
-
- 한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0:00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아 영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00
- 조회 87
- 잡담
-
- 두산) 9찬호 1수빈 2승민 3준순 4(양.카 둘중하나) 뭐 이렇게 가면 안될까
- 09:59
- 조회 34
- 잡담
-
- SSG) 근데 성한이 오금이 안좋은게 맞으면 1,2번이 문제가 아니고 병원을 가야되는거 아니야..?
- 09:58
- 조회 45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올드 유니폼 올해 초에 재판했었어??
- 09:58
- 조회 45
- 잡담
-
- 기아) 동걸코치는 걱정되고 미안해서 자책하느라 밤새 잠도 못 자고 출근했는데
- 09:57
- 조회 168
- 잡담
-
- 롯데) 이 초딩 자이언츠들 또 이런다
- 09:57
- 조회 91
- 잡담
-
- 어제 엘지 경기 승투 장현식, 세이브 손주영, 박해민 홈런, 오스틴 도루 이거 왜케 웃김
- 09:57
- 조회 136
- 잡담
-
- 한화) 13시 퓨처스 경기 15시45분 크보라이브 18시30분 정규경기
- 09:57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처음이야 선수 커트보고 헤어샵 알고 싶은게 P인거ㅋㅋㅋㅋ
- 09:57
- 조회 55
- 잡담
-
- kt) 현민이 그랜드슬램 찍은거 짤쪄왔어
- 09:56
- 조회 84
- 잡담
-
- 한화) 낼 우취각이야?
- 09:56
- 조회 96
- 잡담
-
- 한화) 현빈이에게 바빕신의 가호가 닿길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9:56
- 조회 26
- 잡담
-
- 원중선수 원래도 잘 그거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짧머는 걍
- 09:56
- 조회 53
- 잡담
-
- 두산) ㅇㅇㄱ 밑에는 점메추니까 나는 오늘 점심자랑한다
- 09:56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