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이랑 수비 다 놓고 비교해서 나는 준우 주고싶다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고민있어 엔팍가서 전재경 먹고 싶은데 삼성전 아니면 두산전이야
- 09:24
- 조회 0
- 잡담
-
- 두산) 수빈이 파라파라 중반에 나왔으면 최다득표 가능했을듯...
- 09:24
- 조회 0
- 잡담
-
- 한화) 시환이 이 유니폼 사건도 궁금하다 ㅋㅋㅋㅋ
- 09:23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찍던사람들은 그대로더라도 편집자는 진짜 뽑았나봐
- 09:23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엇 그러고보니 으지 최다득은 이미 넘었다
- 09:22
- 조회 61
- 잡담
-
- 삼성) 짹에서 오승환 등판한거 보는데 몸 진짜 말도 안된다
- 09:21
- 조회 34
- 잡담
-
- 건강검진때문에 식단조절중인데 오늘 직관갈까 말까
- 09:21
- 조회 47
- 잡담
-
- 기아) 올스타 투표 오늘 낮2시까지야
- 09:21
- 조회 26
- 잡담
-
- 기아) 햄 광산구 사는 걸로 아는데 왜 남구인가 했는데
- 09:20
- 조회 246
- 잡담
-
- 선발날 골라서 저런거 진짜 개악질
- 09:19
- 조회 66
- 잡담
-
- 기아) 나성범 갸티비 무단투표 문제 삼는 사람 처음봐
- 09:19
- 조회 137
- 잡담
-
- 롯데) 출근길 컨텐츠도 줘.
- 09:19
- 조회 62
- 잡담
-
- 엘지) 크보는 거의 엘지로 도배했다(창기도 올라옴!)
- 09:18
- 조회 122
- 잡담
-
- 한화) ʕ ◕ ᴥ ◕ ʔ 369 369
- 09:17
- 조회 96
- 잡담
-
- 두산) 찬모님도 찬호꺼는 좋아요 안누르시네...
- 09:17
- 조회 258
- 잡담
-
- 야선은 원정가느라 집에 없는 일도 많을텐데 가족들 진짜 공포겠다
- 09:17
- 조회 120
- 잡담
-
- SSG) 오늘 정이 지타로 나오려나. 메디컬 리포트 좀 해주지.
- 09:15
- 조회 52
- 잡담
-
- 매기 정색하는거 너무 빠부같이 생김
- 09:15
- 조회 56
- 잡담
-
- 아 근데 저런거 어차피 솜방망이로 처벌받고 나올텐데 더 심해지는거 아냐
- 09:14
- 조회 112
- 잡담
-
- 선발날이라 집에 어른남자 없는거 확실할때만 저런거 진짜 찐따같다
- 09:13
- 조회 2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