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한화) 2루타(੭ • ө • )੭⁾⁾🧡 23루
52 3
2026.06.16 21:16
52 3

(੭ • ө • )੭⁾⁾🧡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2,9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7,02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783 잡담 여자 상의라도 최소 60은 돼야 입을만하다 아님? 14:41 7
15188782 잡담 ?? 나 요즘 5살조카 조끼뜨는중인데 총장 42임 14:40 29
15188781 잡담 크롭형박시형 / 크롭형일반형 그냥 이렇게 팔지 14:40 25
15188780 잡담 SSG) 나 어느정도 크롭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2 14:40 109
15188779 잡담 한화) 챈성 수비까지 시키고 올릴 거 같음 1 14:40 26
15188778 잡담 롯데) 아 도윤이아빠는 친구 결혼식 축의금 내러 다가가는거 같네 14:39 34
15188777 잡담 나 필테할때 입는 크롭에 딱 붙는 운동용 티가 42,43정도인데;; 2 14:39 53
15188776 잡담 차라리 걍 크롭이라고 하지 14:39 45
15188775 잡담 ㅇㅇㄱ 와 하닉 250대네 7 14:39 168
15188774 잡담 크롭형인건 별생각없는데 굳이 여성용 붙인게 개구림 1 14:39 54
15188773 잡담 총기장 43이면 속옷 아니냐 14:39 24
15188772 잡담 엘지) 구보넥의팀 & 보넥도.... 이게 과연 우연일까요? 14:39 42
15188771 잡담 우리도 유니폼은 아닌데 맨투맨 크롭맨투맨 이렇게 내는데 걍 이렇게 하지 5 14:38 75
15188770 잡담 한화) 하랑이 삼촌들에게 선물 많이 받았네 ㅋㅋㅋㅋ 2 14:38 101
15188769 잡담 기아) “나도 사람이라서 당연히 많이 이기고 싶고, 좋은 상도 받고 싶다. 하지만 야구는 팀 스포츠다. 불운하다고 하더라도, 팀이 이기면 나도 이기는 것”이라며 “일단 안 다치도록 몸 관리 잘 해서 완주하고 싶다. 그래서 이닝을 많이 소화하고 싶다. 무엇보다 KIA에서 정말 좋은 팀 동료가 되고 싶다. 내가 했던 경험을 더 어린 선수들한테 나눠줄 수 있는 ‘진짜 동료’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2 14:38 84
15188768 잡담 근데 놀랍게도 일반 사이즈 유니폼은 자기한테 커서 핏이 안예쁘다고 키즈용 사서 입는 여자팬들 은근 많음 6 14:38 131
15188767 잡담 크롭 말고 일반은 공용 맞아? 5 14:38 79
15188766 잡담 내가 159/42인데 저기장이면 하이웨스트 바지아니고는 못입는 티임 1 14:38 33
15188765 잡담 총 기장 43이면 가슴가리개 아닌가 14:38 36
15188764 잡담 엘지) 올스타 티켓팅 며칠날 할까? 14:37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