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무명의 더쿠 | 06-16 | 조회 수 928
국가대표팀 관련 KBO 관계자는 "부상 선수들의 상태를 면밀히 관찰하고 있다. 구단에서 제출하는 자료 외에도 구해서 살펴보려 하고 있다. 금메달이 아니면 의미 없는 대회다. 연령 제한이 있지만 주어진 상황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 안현민이 아니라 윤동희가 뽑힌 것도 부상에 대한 우려를 고려한 결정이었다. 앞으로도 부상 선수들의 페이스에 대해 면밀히 분석하고 따져 볼 생각이다. 이재현의 경우 교체를 포함한 모든 가능성을 열어 놓고 있다"고 밝혔다.

이재현은 25세 이하 선수 중 최고의 기량을 갖고 있는 유격수다. 실력에 대한 반론은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부상이 장기화 된다면 다른 대안을 생각해볼 수 밖에 없는 것이 대표팀의 입장이다.


막상 대표팀에 합류해 놓고 부상을 이유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된다면 대표팀은 전력에 큰 손실을 피할 수 없게 된다.

스케줄 대로 부상에서 회복 돼 100% 컨디션으로 대회를 치르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KBO가 신중에 신중을 기하고 있는 이유다.

과연 이재현은 빠른 시일 내에 부상을 털어내고 정상적인 대회 합류를 할 수 있을까. 예민한 문제인 만큼 KBO의 행보도 점점 더 신중해 지고 있다.


https://naver.me/x7eSbxrL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3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스틴이가 하는 한국어 미안해 감삼다 괜차나~
    • 09:00
    • 조회 21
    • 잡담
    • ๐·°(৹˃▾˂৹)°·๐ 목요일 싫어
    • 08:59
    • 조회 12
    • 잡담
    1
    • ㅇㅇㄱ 어 월드컵 오늘이네
    • 08:58
    • 조회 60
    • 잡담
    2
    • 두산) 윤준호 좋은게
    • 08:57
    • 조회 76
    • 잡담
    • | ` ∇´)੭ 야구방 귀염둥이 왔어
    • 08:54
    • 조회 97
    • 잡담
    7
    • 키움) 이짱후 진짜 귀엽네 ㅋㅋㅋㅋㅋ
    • 08:54
    • 조회 59
    • 잡담
    • 삼성) 빠따가 살아날까 ꒰( -̥̥᷄ _ -̥̥᷅ )꒱
    • 08:53
    • 조회 44
    • 잡담
    1
    • 삼성) 직관 승요되면 인스스 올리거든 네번 모아서 올리려고 기다리는데 한번을 안 이겨주네 ꒰( ´.‸.` )꒱
    • 08:53
    • 조회 34
    • 잡담
    • 키움) ㅇㅋㅇ 축구 라인업에서 ㅋㅋㅋㅋ 우리팀 듣보 돌대가리의 냄새가 남
    • 08:53
    • 조회 87
    • 잡담
    1
    • KBO리그 2026시즌 시청률(~6/24)
    • 08:52
    • 조회 111
    • 잡담
    1
    • 삼성) 루징해...
    • 08:52
    • 조회 59
    • 잡담
    • kt) 승패승도 위닝이다 ( و ˃̵ᗝ˂̵ )و🪄
    • 08:51
    • 조회 33
    • 잡담
    1
    • 엔씨) 쭈 요즘 진짜 수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51
    • 조회 76
    • 잡담
    1
    • 롯데) 아 업무중인데 웃음이 실실 나오네
    • 08:50
    • 조회 115
    • 잡담
    • 한화) ᐕ)🪄
    • 08:50
    • 조회 69
    • 잡담
    5
    • 삼성) ꒰( ◔ᴗ◔ )꒱ 그냥 느낌이 그래
    • 08:50
    • 조회 98
    • 잡담
    5
    • ㅇㅇㄱ 음력달력으로 아직 5월이래....
    • 08:50
    • 조회 99
    • 잡담
    2
    • 기아) 양현종은 “항상 5이닝만 던지고 내려오다 보니까 6회에도 마운드에 올라가보고 싶었는데 공격이 길어지다 보니까…감독님도 크게, 길게 보라고 하시더라고요.
    • 08:49
    • 조회 226
    • 잡담
    2
    • 기아) 어제 직관이라 이거 사진으로만봤는데 혀 움직이는게 ㅈㄴ웃기넼ㅋㅋㅋ
    • 08:48
    • 조회 194
    • 잡담
    2
    • kt) 안녕 키티들 위팍 질문 해도 될까?
    • 08:47
    • 조회 51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