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잠실 오렌지 이선좌 떠서 일단 외야로 하나잡앗다
75 0
2026.06.16 11:08
75 0

 취소표 대기도 걸어놔야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3 06.22 18,1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5,07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4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531 잡담 7,8위가 젤 ㅂㄹ인데 어쨌든 6위는 뭐 끝까지 순위경쟁이라도 한거고.. 12:55 10
15188530 잡담 와카딱인데도 5위하는게 낫나? 2 12:55 14
15188529 잡담 드랩 진짜 최대어 말고는 순서대로 터지는것도 아니라 1 12:55 17
15188528 잡담 롯데) ㅇㅇㄱ 매기들아 센텀 신세계 식당 뭐가 맛있어? 12:55 7
15188527 잡담 갈야도 와카 준플 플옵 코시 분위기 다르지 않어? 나는 1 12:55 49
15188526 잡담 SSG) ૮₍ -᷅ ﻌ -᷄ ?₎ა 1 12:54 36
15188525 잡담 6위 하면 드랩 순번도 안 좋은데 갈야도 못 가서 기분 안 좋기는 한데 20년대에는 직전 해 6위 팀들이 다음해 잘 하기는 함 12:54 39
15188524 잡담 아니야 가을찍먹이라도 가는게 좋다고 2 12:54 82
15188523 잡담 6위별로다뭐다해도 등수는 낮은거보단 높은게 좋음 4 12:54 70
15188522 잡담 롯데) 댓글보고 울고있음ㅠㅠ 3 12:53 174
15188521 잡담 사장님이 표 준대 ヽ૮₍ ᵔᗜᵔ ₎აノ૮₍ヽᵔᗜ₎ヽ૮₍ ㅇ ₎აノ₍ ᗜᵔ ノ₎აヽ૮₍ ᵔᗜᵔ ₎აノ 12:53 77
15188520 잡담 근데 5위로 와카 한경기도 좀 별로지 않음..? 17 12:52 258
15188519 잡담 동사로짜야 우리팀 아쿼 주니어 보고갈래? 3 12:52 128
15188518 잡담 롯데) 한태양 보고싶어 ∧(⸝⸝•̅ Θ •̅⸝⸝)∧ 2 12:51 69
15188517 잡담 주헌이는 갈기 있어 ꒰(๑•᷅‎ - •᷄๑)꒱ 5 12:50 65
15188516 잡담 얼마전에 장항준이 잠실 코시가서 철거 하자고 했잖아 7 12:50 261
15188515 잡담 구둥이가 구둥이 보고 궁둥이라 했다 4 12:49 68
15188514 잡담 기아) 구단도, 팬들도 "부활했다" 반색 1 12:49 215
15188513 잡담 삼성) 3루수 김씨 왓어 ? 2 12:49 128
15188512 잡담 두산) 기사보다가 공감되는 문구가 있어서 1 12:48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