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발 내 눈 앞에서 사라져 조합 또 볼수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유니폼 모델 다양하게 하려면 누구 넣는게 좋으려나
- 13:50
- 조회 1
- 잡담
-
- SSG) 화보는 캡틴니폼이 최고였어 ദ്ദി૮₍⸝⸝ʚ̴̶̷ ᴥ ʚ̴̶̷⸝⸝₎ა
- 13:50
- 조회 1
- 잡담
-
- SSG) 헐 건우&배티 싸인회 당첨됨
- 13:50
- 조회 8
- 잡담
-
- 우리팀은 평속이 아니라 걍 최고150찍는 투수도 둘인가 셋인가 그게 다인데
- 13:50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마감 10분전 ( و ˃̵ ꃪ ˂̵ )و
- 13:50
- 조회 11
- 잡담
-
- SSG) 난 작년에 무신사랑 콜라보해서 니트 집업 나온거ㅋㅋㅋ 모델때문에 삼
- 13:49
- 조회 37
- 잡담
-
- ∧( 'Θ' )ノ)꒪▾꒪)~—̳͟͞
- 13:49
- 조회 33
- 잡담
-
- 삼성) "기름 채워야 할 때 됐다" 삼성 '33세 3루수' 잘 버텼네, 드디어 '영웅' 돌아온다→"유격수도 같이 준비"
- 13:49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오늘 슬퍼서 사쟈네 잠시 필터했어..
- 13:49
- 조회 161
- 잡담
-
- 롯데) 오죽하면 기자가 엄살고만부리라고 할까
- 13:48
- 조회 39
- 잡담
-
- 기아) 영탁이 F 100인거 살짝 의외
- 13:48
- 조회 59
- 잡담
-
- SSG) 최고령 필승조 한달 새 사라진 4km, 늙어서도 혹사도 아니다...아픈 몸 이끌고 발버둥 치는 중
- 13:48
- 조회 51
- 스퀘어
-
- 롯데) 정철원도 작년에 구속 150 잘만 찍었는데 올해 왜 150 잘 안 나오게
- 13:48
- 조회 80
- 잡담
-
- 한화) 와 밀니입은 승민코치님
- 13:48
- 조회 66
- 잡담
-
- ㅇㅇㄱ 혼자 하이디라오 해본사람
- 13:48
- 조회 43
- 잡담
-
- SSG) 핑구 유니폼 엄청! 예쁘다곤 생각 안하는데 하늘색니폼 귀해서 사려는거 어때
- 13:48
- 조회 53
- 잡담
-
- SSG) 난 그래서 작년에 누즈 콜라보 좋았는데...
- 13:48
- 조회 29
- 잡담
-
- 포심평균구속 150 이상(국내선수)
- 13:48
- 조회 175
- 스퀘어
-
- 기아) 26 티니핑 핑크가 색감 ㄹㅇ잘뽑은듯
- 13:47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아니 그리고 우리 선발들 나씨빼고는 선발인데도 팀내 구속 상위권임 이민석 박세웅 김진욱
- 13:47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