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ㄱㅇ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스타 투표 마감 됐어???????????????????????????????????????헐ㅜㅜㅜㅜ
- 12:56
- 조회 7
- 잡담
-
- 가을야구 경험치 무시못해
- 12:56
- 조회 11
- 잡담
-
- 와카 찍먹 싫어는 구단 최근 성적에 따라 다른 듯
- 12:56
- 조회 23
- 잡담
-
- 7,8위가 젤 ㅂㄹ인데 어쨌든 6위는 뭐 끝까지 순위경쟁이라도 한거고..
- 12:55
- 조회 25
- 잡담
-
- 와카딱인데도 5위하는게 낫나?
- 12:55
- 조회 39
- 잡담
-
- 드랩 진짜 최대어 말고는 순서대로 터지는것도 아니라
- 12:55
- 조회 25
- 잡담
-
- 롯데) ㅇㅇㄱ 매기들아 센텀 신세계 식당 뭐가 맛있어?
- 12:55
- 조회 12
- 잡담
-
- 갈야도 와카 준플 플옵 코시 분위기 다르지 않어? 나는
- 12:55
- 조회 60
- 잡담
-
- SSG) ૮₍ -᷅ ﻌ -᷄ ?₎ა
- 12:54
- 조회 46
- 잡담
-
- 6위 하면 드랩 순번도 안 좋은데 갈야도 못 가서 기분 안 좋기는 한데 20년대에는 직전 해 6위 팀들이 다음해 잘 하기는 함
- 12:54
- 조회 44
- 잡담
-
- 아니야 가을찍먹이라도 가는게 좋다고
- 12:54
- 조회 87
- 잡담
-
- 6위별로다뭐다해도 등수는 낮은거보단 높은게 좋음
- 12:54
- 조회 76
- 잡담
-
- 롯데) 댓글보고 울고있음ㅠㅠ
- 12:53
- 조회 192
- 잡담
-
- 사장님이 표 준대 ヽ૮₍ ᵔᗜᵔ ₎აノ૮₍ヽᵔᗜ₎ヽ૮₍ ㅇ ₎აノ₍ ᗜᵔ ノ₎აヽ૮₍ ᵔᗜᵔ ₎აノ
- 12:53
- 조회 81
- 잡담
-
- 근데 5위로 와카 한경기도 좀 별로지 않음..?
- 12:52
- 조회 279
- 잡담
-
- 동사로짜야 우리팀 아쿼 주니어 보고갈래?
- 12:52
- 조회 136
- 잡담
-
- 롯데) 한태양 보고싶어 ∧(⸝⸝•̅ Θ •̅⸝⸝)∧
- 12:51
- 조회 73
- 잡담
-
- 주헌이는 갈기 있어 ꒰(๑•᷅ - •᷄๑)꒱
- 12:50
- 조회 68
- 잡담
-
- 얼마전에 장항준이 잠실 코시가서 철거 하자고 했잖아
- 12:50
- 조회 266
- 잡담
-
- 구둥이가 구둥이 보고 궁둥이라 했다
- 12:49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