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아카꒰( ˃̵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빼뱀이는 언제쯤 돌아오는 걸로 예상되는 거야?
- 10:25
- 조회 0
- 잡담
-
- 롯데) 튼동 세웅이가 터지면 내려줄까 이렇게 퐁당이라도 하면 절대 안내려줄각
- 10:24
- 조회 6
- 잡담
-
- SSG) 지하철 밀리면 당연히 다른 수단 만들어주겠지 싶은데
- 10:24
- 조회 9
- 잡담
-
- 롯데) 6선발은 지금 불펜 사정에 사치고 민석이 롱릴 가는건 ㅇㅋ인데 휴식 줄 선발 휴식은 주라고
- 10:24
- 조회 9
- 잡담
-
- 삼성) 나 진짜 이번주 잠깐 기절하고싶어
- 10:24
- 조회 19
- 잡담
-
- SSG) 명준이는 궈니 얘기좀 듣지 싶더라 ૮₍ •̅ ᴥ •̅ ₎ა
- 10:23
- 조회 23
- 잡담
-
- 기아) 갸티비 헤더에 선우 ^ᶘ=⸝⸝•̅ ᴥ •̅⸝⸝=ᶅ^
- 10:23
- 조회 56
- 잡담
-
- SSG) 일단 난 청라로 가면 당일치기 직관은 불가할듯...
- 10:22
- 조회 55
- 잡담
-
- 두산) 9회에 점수 5점 이상 냈으면 기분 세이브 됐을까
- 10:22
- 조회 48
- 잡담
-
- 롯데) 민석이 상무 아슬아슬한 상황이지 최종합격까지??
- 10:22
- 조회 70
- 잡담
-
- 두산) 망레플 핑니 마킹을 누구로 할지 고민되네
- 10:21
- 조회 24
- 잡담
-
- 기아) 근데 재승이 좀... 귀엽다
- 10:21
- 조회 99
- 잡담
-
- 롯데) 걍 아픈선수 안아키도 아니고 대체 자원이 있는데 빼달라고 읍소하고있는 이상황이 너무 웃김..
- 10:21
- 조회 32
- 잡담
-
- SSG) 차피 이팀 포수 타격 기대 안한지 오래라...
- 10:21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어제 9회에 2점 내서 3:9로 끝난 거 뭔가 헛웃음 나옴
- 10:20
- 조회 58
- 잡담
-
- 롯데) 아겜으로 선발빠져도 별생각없이 코후비면서 볼수있는것도 권력인디
- 10:20
- 조회 83
- 잡담
-
- 롯데) 이러다 세웅이 터지면 욕은 또 세웅이가 다 먹음
- 10:19
- 조회 43
- 잡담
-
- 기아) 김민규는 "좀 더 차분해지려고 한다. 들뜬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면 좋은 퍼포먼스가 나오기 어렵다"며 "결과는 운명처럼 정해져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과정에 집중하려고 한다. 내가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을 신경 쓰면서 하니까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도 따라와 주는 것 같다"고 반겼다.
- 10:19
- 조회 97
- 잡담
-
- 삼성)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다 ꒰(๑•̀ᗝ•́๑)꒱و ̑̑˂ᵒ͜͡ᵏᵎ
- 10:19
- 조회 52
- 잡담
-
- 기아) 아이앱 마킹 없는 유니폼도 잘 입어져?
- 10:19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