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단 ㅇㅈㅎ이 아겜을 가면 안되는거... 단단히 미쳤음
잡담 ㅇㅈㅎ 정병은 대신 유격백업 누가볼건데? 이런 생각조차 없어보임
14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76 | 00:05 | 5,7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91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1885 | onair | 어우 큰일날뻔... | 10:30 | 0 |
| 15221884 | onair | 무승부 노리고 뛰는 건가 | 10:30 | 0 |
| 15221883 | onair | ㅇㅇㄱ 오늘 너무 별로다 | 10:29 | 25 |
| 15221882 | onair | ㅇㅇㄱ 뭔가 2시 낮경기 후 다음날 우리팀 애들 보는거 같은디 | 10:29 | 24 |
| 15221881 | 잡담 | 보통 정규시즌 mvp는 투타 비슷하면 투수가 받아? | 10:29 | 17 |
| 15221880 | onair | 우리나라 선수들 왜케 우리팀같지 2 | 10:28 | 130 |
| 15221879 | onair | 축구는 왜 몸맞공이 없지 ʕ ´.‸.` ʔ 3 | 10:28 | 77 |
| 15221878 | onair | ㅇㅇㄱ 근데 몬가 남아공 유니폼 브라질 유니폼 느낌나는거 같어 | 10:27 | 14 |
| 15221877 | 잡담 | 엘지) 스틴이 타점1위하게 타자들 협조해 1 | 10:27 | 34 |
| 15221876 | 잡담 | 두산) 아니 원형이도 빼고싶었구나 ㅋㅋ.. | 10:27 | 97 |
| 15221875 | 잡담 | 한화) 서현이 ( وo̴̶̷ ө o̴̶̷)و 2 | 10:25 | 107 |
| 15221874 | 잡담 | 한화) 공주다 4 | 10:25 | 123 |
| 15221873 | 잡담 | ㅇㅇㄱ 근육량 늘었어 ₊‧✩•.˚⋆ʕ ⸝⸝ᵒ̴̶̷ Ⱉ ᵒ̴̶̷⸝⸝ ʔ⋆˚.•✩‧₊ 2 | 10:25 | 63 |
| 15221872 | onair | ㅇㅇㄱ 축푸로 마라탕 먹고싶은데 11시 오픈 흑흑 | 10:25 | 31 |
| 15221871 | 잡담 | 롯데) 호영 외야 고2루보다 거꾸로가 낫다 생각 1 | 10:25 | 56 |
| 15221870 | 잡담 | 롯데) “너 오늘 눈빛 좋다. 오늘 네가 하나 할 것 같다.” 4 | 10:24 | 144 |
| 15221869 | 잡담 | 롯데) 이번 신인드래프트는 ㄹㅇ 변수가 너무 많아서 모르겠네 4 | 10:24 | 110 |
| 15221868 | 잡담 | ??: 명박 1 | 10:24 | 135 |
| 15221867 | 잡담 | 두산) 키티들이 준호 와이리 조아해ʕ •́Ⱉ•̀;กʔ💦 2 | 10:24 | 72 |
| 15221866 | 스퀘어 | 두산) 두산베어스 가챠 머신 뉴 아이템 출시(플레이어 페이스 키캡 16종) 3 | 10:24 | 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