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어제 끝내기 직관하고 너무 기뻐서 소주를 세병마셨지모야 ✧(〃⌒▽⌒〃)ゞ https://theqoo.net/kbaseball/4242345884 무명의 더쿠 | 06-13 | 조회 수 228 해장.. 물냉면으로 할까 간짜장으로 할까 ( ◔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