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시간 체크 해야돼 (◔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내일 올스타 투표 낮2시에 마감되니 내일 땡치자마자 하자
- 15:21
- 조회 1
- 잡담
-
- SSG) 난 허갈 무뼈닭발 좋아하는데 좀 매워
- 15:21
- 조회 5
- 잡담
-
- 한화) 사실 5월은 몇명빼곤 걍 커하 페이스 고점이긴 했어
- 15:21
- 조회 6
- 잡담
-
- 두산) 얘들아 지우 미국 안간데!!!!!!!!!!!!!!!
- 15:21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요즘은 욕안했다고 쉴드라고 생각하는것같기도함
- 15:21
- 조회 0
- 잡담
-
- 두산) 재석아 피곤하다 잘하자
- 15:21
- 조회 2
- 잡담
-
- SSG) 돈 없어서 어쩌구 하면 개소리로 알겠다
- 15:20
- 조회 12
- 잡담
-
- 김지우 미국 안간대
- 15:20
- 조회 137
- 잡담
-
- kt) 이거 힐리어드
- 15:20
- 조회 11
- 잡담
-
- 롯데) 기먼중 성진매기한테는 머리 짧게 깎을거라고 했으면서...
- 15:20
- 조회 25
- 잡담
-
- kt) 나는 건이 수비도 궁금하긴해
- 15:20
- 조회 9
- 잡담
-
- 기아) 도영이 덕아웃 넘기 전에 우혁이 엉덩이 때리는거 봄?
- 15:20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쟤가 대체 왜 저러지? 원인이 이건가? 이렇게 하면 안 되나? <- 이런 뉘앙스는 쉴드글이 아닌데
- 15:20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솔직히 커뮤는 쉴드아닌것도 의견다르면 쉴드로 모는것도 심함
- 15:20
- 조회 30
- 잡담
-
- 두산) ㅅㅈㅎ 타격이랑 수비 같이 간다는게 이해가안가
- 15:19
- 조회 31
- 잡담
-
- SSG) 비시즌에 롤대전한거 개웃겼는데
- 15:19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어제 심우준 운이 없어서 그렇지 정품이었어
- 15:19
- 조회 51
- 잡담
-
- 한화) 꾸준히 말나오는건데 그냥 경기를 안 보고 욕하는애들이 많음.
- 15:1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근데 왜 민석이는 오랑이야? 오랑우탄은 좀 더 동글한 느낌 아닌가
- 15:1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직관 첨 블루석 앉고 느낀건 철웅이가 생각외로 도도곰돌이고
- 15:19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