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이 성적 낸다고 불펜 막 쓰는것도 빡침 https://theqoo.net/kbaseball/4241839434 무명의 더쿠 | 06-12 | 조회 수 113 성적 잘 내도 불펜 막쓰면 빡치는데뭔 1-2위 하니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멍게랑 지민이 나온 경기수 보면 어이가 없어3연투만 안하고 다 하고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