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승리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이걸 점심시간에 주네
- 12:06
- 조회 0
- 잡담
-
- 삼성) 3루수야 니 숙제가 많이 밀렸다 ꒰( ◕ᴥ◕ )꒱
- 12:06
- 조회 3
- 잡담
-
- 롯데) 아 샤갈 ㅠ 누르자마자 황 걸어오는 장면부터 힘들어서 껐다......
- 12:06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아 이번영상은 좀 힘든데ㅋㅋㅋㅋㅋ
- 12:06
- 조회 15
- 잡담
-
- 오모나
- 12:05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아 자티비 보자마자 끔ㅋㅋㅋㅋㅋ
- 12:05
- 조회 32
- 잡담
-
- SSG) 오늘 인생 처음으로 수원 직관 가는데
- 12:0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대체 영상이 얼마나 밀려있었던 건지 감도 안 온다
- 12:05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자티비 보기 힘들다고해서 이것들이 배가 불렀네୧( ʘ益ʘ )∧
- 12:04
- 조회 75
- 잡담
-
- 롯데) 자티비 뭔일이야
- 12:04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아 도입부부터 킹받게 진짜ㅋㅋㅋㅋㅋㅋ
- 12:04
- 조회 25
- 잡담
-
- 롯데) 그냥 지금 자티비의 다?급함이 웃김ㅋㅋㅋㅋ
- 12:04
- 조회 98
- 잡담
-
- 매기야
- 12:03
- 조회 38
- 잡담
-
- 롯데) 끼발 방금 올라온 자티비 도입부에서 한번 끔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112
- 잡담
-
- 롯데) GIANTS OOTDㅣ선수단의 특별했던 포토카드 촬영 현장 비하인드✨📸
- 12:03
- 조회 139
- 스퀘어
-
- 롯데) 아 자티비 올라왔는데 좀 힘들다 ㅋㅋㅋㅋ
- 12:02
- 조회 87
- 잡담
-
- 롯데) 자티비가 왜이리 무리해
- 12:02
- 조회 81
- 잡담
-
- 기아) 나 선수들한테 귀엽다는 말 잘 안쓰는데
- 12:02
- 조회 149
- 잡담
-
- 돌덬 지인이랑 야구장 갔었는데 지인이 빝뱉 보고 왜 상대팀은 응원봉 없냐고
- 12:02
- 조회 62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2026-06-23 11:59:19 우리 융이 호로록할래? ₊‧✩•.˚⋆∧( ⸝⸝ᵒ̴̶̷ Ⱉ ᵒ̴̶̷⸝⸝ )∧⋆˚.•✩‧₊
- 12:02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