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싶다 ٩꒰(//̀Д/́/)꒱۶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선발이 이만큼 잘 돌아가는데 왜 세웅이 휴식 주기 싫어하냐고
- 10:27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 근데 근본적으로 점수를 못내는데 어떻게 이기냐 싶긴 함
- 10:26
- 조회 4
- 잡담
-
- 두산) 민석이 수빈이책 본인이 산거인듯ㅋㅋㅋㅋㅋ
- 10:26
- 조회 22
- 잡담
-
- 롯데) 5연승 중인데도 이렇게 팬들이 깊생하게 하는 것도 능력이다 감독아
- 10:25
- 조회 24
- 잡담
-
- 엘지) 밀니 소식
- 10:25
- 조회 35
- 잡담
-
- @: 어제 직관가서 야푸 샐러드 사왔는데 옆에 계신 두산팬분이 보시고 비명지르심ㅜ
- 10:25
- 조회 99
- 잡담
-
- 삼성) 빼뱀이는 언제쯤 돌아오는 걸로 예상되는 거야?
- 10:25
- 조회 27
- 잡담
-
- 롯데) 튼동 세웅이가 터지면 내려줄까 이렇게 퐁당이라도 하면 절대 안내려줄각
- 10:24
- 조회 25
- 잡담
-
- SSG) 지하철 밀리면 당연히 다른 수단 만들어주겠지 싶은데
- 10:24
- 조회 47
- 잡담
-
- 롯데) 6선발은 지금 불펜 사정에 사치고 민석이 롱릴 가는건 ㅇㅋ인데 휴식 줄 선발 휴식은 주라고
- 10:24
- 조회 16
- 잡담
-
- 삼성) 나 진짜 이번주 잠깐 기절하고싶어
- 10:24
- 조회 43
- 잡담
-
- SSG) 명준이는 궈니 얘기좀 듣지 싶더라 ૮₍ •̅ ᴥ •̅ ₎ა
- 10:23
- 조회 38
- 잡담
-
- 기아) 갸티비 헤더에 선우 ^ᶘ=⸝⸝•̅ ᴥ •̅⸝⸝=ᶅ^
- 10:23
- 조회 105
- 잡담
-
- SSG) 일단 난 청라로 가면 당일치기 직관은 불가할듯...
- 10:22
- 조회 81
- 잡담
-
- 두산) 9회에 점수 5점 이상 냈으면 기분 세이브 됐을까
- 10:22
- 조회 61
- 잡담
-
- 롯데) 민석이 상무 아슬아슬한 상황이지 최종합격까지??
- 10:22
- 조회 89
- 잡담
-
- 두산) 망레플 핑니 마킹을 누구로 할지 고민되네
- 10:21
- 조회 28
- 잡담
-
- 기아) 근데 재승이 좀... 귀엽다
- 10:21
- 조회 131
- 잡담
-
- 롯데) 걍 아픈선수 안아키도 아니고 대체 자원이 있는데 빼달라고 읍소하고있는 이상황이 너무 웃김..
- 10:21
- 조회 34
- 잡담
-
- SSG) 차피 이팀 포수 타격 기대 안한지 오래라...
- 10:21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