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으쓱이 내기 걸었는데 2:1은 당첨자 있음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이미 올스타 투표로는 거의 윤곽 나오긴 했지만 ㅠㅠ 그래도 마지막 날이니까 뽑고 왔다
- 09:56
- 조회 0
- 잡담
-
- 근데 암만 생각해봐도 이사람 야알못아님
- 09:55
- 조회 49
- 잡담
-
- ㅇㅇㄱ 도약에서 미래로 갈아탈지 말 지 고민하는 덬들은 계산 잘 해봐!
- 09:54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시라카와 글러브ㅋㅋㅋㅋㅋㅋ감자63
- 09:53
- 조회 156
- 잡담
-
- 나눔팀의 마지막 드림팀 투표
- 09:52
- 조회 117
- 잡담
-
- 기아) 햄 막내라 부모님 연세도 꽤 있으실텐디
- 09:52
- 조회 132
- 잡담
-
- 엘지) 찬규는
- 09:51
- 조회 54
- 잡담
-
- 롯데) 원래 평일 경기는 대기가 늦게 떠?
- 09:51
- 조회 75
- 잡담
-
- 엘지) 아씨 올스타 마감인거 모르고 투표 안했어.......ㅠㅠ
- 09:50
- 조회 94
- 잡담
-
- 두산) 나 진짜 투표 매일매일 열심히 했는데
- 09:50
- 조회 98
- 잡담
-
- 야알못 짤 월드컵 하는거 보는데 극대노해서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09:50
- 조회 188
- 잡담
-
- 한화) 챈성 48일만이었구나 실전경기뛴게(´・ө・`)
- 09:47
- 조회 93
- 잡담
-
- 롯데) 우리 옷 신상 나오나?
- 09:46
- 조회 211
- 잡담
-
- 매기 오케이임티 짱빠부같애
- 09:46
- 조회 40
- 잡담
-
- ㅇㅇㄱ 은행 왔는데 창구 직원 한명이 뺑이치는데 너무 오래 걸려 ㅠ
- 09:45
- 조회 282
- 잡담
-
- ㅇㅇㄱ 도약 끝나고 미래적금 넘어가도 되겠지?
- 09:44
- 조회 147
- 잡담
-
- ㅇㅇㄱ 오늘 주식차트보니 반드시 승리만 받아야겠다....
- 09:44
- 조회 177
- 잡담
-
- 기아) “홈런이 늘기는 했다. 이건 나를 잃어버려서 그렇다. 내 것을 되찾는 것은 글렀다. 좋았을 때 느낌만 생각하려 한다. 잃어버린 채로 너무 멀리 왔다. 좋을 때 폼을 찾는다는 생각은 이제 안 한다. 다시 만드는 과정”
- 09:44
- 조회 275
- 잡담
-
- 기아) 이번주 키움전 두산전 선발매치업...
- 09:43
- 조회 309
- 잡담
-
- ㅇㅇㄱ 혹시 다들 인형같은건 어디서 사?
- 09:42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