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훌쩍피하는데 넉넉스트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ㅅㅈㅎ 극초반 빼고는 올스타 투표랑 엄청나게 연관있는것도 아닌데
- 08:56
- 조회 6
- 잡담
-
- 수빈슨슈는 큰거 한다고 티저까지 띄웠는데
- 08:56
- 조회 30
- 잡담
-
- 정수빈 콧소리 왜잘하는데 싸갈 .. ;;
- 08:5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순이처럼 라이브도 아니고 후시녹음을 땃다는 게 ㄹㅇ 황당함
- 08:54
- 조회 35
- 잡담
-
- 김민석도그렇고 곽빈도그렇고 정수빈도그렇고
- 08:54
- 조회 51
- 잡담
-
- 엘지) 투수 코치가 타자 출신이면 좋은 점
- 08:54
- 조회 61
- 잡담
-
- 정수빈 더빙 ㅈㄴ 잘한다
- 08:53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곽도규는 "다들 실패해도 된다고 하지만, 사회 분위기는 막상 그렇지 않다. 타이거즈에서는 달랐다. 우리 팀에서는 실패가 단어 그대로 다가오는 것이 아닌, 성장 과정에서의 실패로 느껴지게 하는 것들이 많았다. 그렇게 '의도된 실패'를 겪으면서 나도 (황)동하 형도, (성)영탁이도 많은 걸 느끼며 차츰 좋아졌다고 생각한다. 그 부분에 있어 이범호 감독님이 많은 도움이 됐다"고 진심을 전했다.
- 08:53
- 조회 94
- 잡담
-
- 일어나서 수빈선수 영상 봤는데 저 콧소리가 너무 킹받아
- 08:53
- 조회 15
- 잡담
-
- 수빈선수는 저걸 본인이 하겠다고 한거야????
- 08:53
- 조회 60
- 잡담
-
- 엘지) 휘핑크림 얼마나 줘야 할지 감도 안 옴
- 08:52
- 조회 66
- 잡담
-
- 삼성) 내가 본 승민이를 대하는 깔뚱멀뚱 차이
- 08:52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수빈이 영상 추이보는데
- 08:52
- 조회 55
- 잡담
-
- 와 나 야구방핫게 전체핫게인줄 정수빈 올스타 영상 댓글 200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52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어제 뜬 삼튭 보니까 더 바라게된다
- 08:50
- 조회 79
- 잡담
-
- 키움) 샌프 23연전 일정 8월30일 휴식잡혔대 근데 그대신 29일에 더블헤더
- 08:49
- 조회 41
- 잡담
-
- 올스타 타석에 이렇게 걸어올 모지리를 생각하면 벌써 웃음이 남ㅋㅋㅋㅋ
- 08:49
- 조회 204
- 잡담
-
- 너네 두산 올스타 릴스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게 뭐야?
- 08:47
- 조회 166
- 잡담
-
- 한화) 오늘 볼팤 처음 가는데 추천할만한 음식 있을까?
- 08:46
- 조회 62
- 잡담
-
- 베팁 이정도면 경로우대 해준거네 양의지랑 손아섭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08:46
- 조회 1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