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온에어 기연이플도 그렇고 https://theqoo.net/kbaseball/4239223888 무명의 더쿠 | 06-10 | 조회 수 147 참 나랑 핀트 안맞는 거 보일때마다 스트레스받음온에어는 안들어오면 되는데 경기 끝나고도 이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