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전역한 의산이보다 훨씬 못하고있음 ૮₍ •̅ ᴥ •̅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알고리즘에 공주 입대전 인사 영상 떴는데
- 09:30
- 조회 0
- 잡담
-
- 기아) 이번 주말시리즈를 겪으면서 느낀 것 : 이 팀에 스찌란 없으니 스찌 소리하는 애들 다 줘패고 다녀야겠다
- 09:29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심지어 김태형 감독은 박세웅을 불펜으로 돌릴 생각까 지했했다 그러나 이내 접었다. "세웅이가 중간을 한번 도안 해봐서. 어떨지 모르겠어요. 중간에서 잘못되면 또다다 선발로 써야 하는데..."라고 했다. 이래저래 이 민석이 불펜으로 갈 가능성이 크다.
- 09:29
- 조회 27
- 잡담
-
- 오랜만에 올스타 나눔픽 ✌️
- 09:29
- 조회 17
- 잡담
-
- 기아) 한준수 타바타 할 때 견갑 조이면서 해봐 대박임
- 09:28
- 조회 32
- 잡담
-
- 기아) 해저씨들 쿠로미니폼도 많이 입고 계시던데
- 09:27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이제 홈 오니까 팬들이 사직 오지말라고 불질러버리자고 하는거 너무 웃겨ㅋㅋㅋ
- 09:27
- 조회 34
- 잡담
-
- 한화) 민이는 근데 진짜 기대이상이넹 어제도 볼넷골라나가고
- 09:27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인사담당인데 어제 22사단 플타고 오늘 이력서보는데 22사단 출신이라고 쓴 사람 들어왔어
- 09:26
- 조회 87
- 잡담
-
- 롯데) 아쿼 별론가봐
- 09:26
- 조회 171
- 잡담
-
- 롯데) 말에 힘이 있는게 확실해 해체해말고 이긴다 잘한다만 염불외니까 진짜 잘하는 중
- 09:24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우리팀 03즈 너무 좋아 ㅋㅋㅋㅋ
- 09:24
- 조회 52
- 잡담
-
- 두산) 6회에 3루 알까기 2루 더듬기 투수 공패대기
- 09:23
- 조회 93
- 잡담
-
- 기아) 어제경기 당연히 풀이지???
- 09:22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좌투가 우타자 못막을거면 좌타라도 확실하게 막는 강점이라도 있어야하는데
- 09:22
- 조회 49
- 잡담
-
- 크보어플 올스타전 투표 돼??
- 09:21
- 조회 82
- 잡담
-
- 한화) 우리 류 200승 유니폼 안나온거 맞지???
- 09:21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인서 덤덤랍스터 인 줄 알았는데 준영이랑 뉴곰 대할때 다르다 ㅋㅋㅋ
- 09:21
- 조회 100
- 잡담
-
- 기아) 갸티비쌤
- 09:20
- 조회 201
- 잡담
-
- 삼성) 6월 빠따는 매일 저점 갱신 느낌이었어
- 09:19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