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ᴗ•᷅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강철 감독은 "하지만 넌 10년 연속 (10승)못했지? 정신차려"라며 놀리듯 말을 이어갔다. 얼굴 전체에 하얀색 썬크림을 두껍게 바른 채 나타난 양현종은 한껏 텐션이 올라있는 스승을 물끄러미 바라보더니 "어제 역전승 하시더니 표정이 좋으시네"라며 맞받아 좌중을 웃겼다.
- 11:48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최근에 보던 들마 다 끝나서 야없날 볼 드라마 추천 받아요오
- 11:48
- 조회 11
- 잡담
-
- SSG) 유니폼 2종을 비롯해 볼캡, 머플러, 머리띠, 응원 배트, 짐색, 유니폼 짐색, 배지, 티켓홀더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 11:48
- 조회 25
- 잡담
-
- SSG) 'ERA 6.75 시련' 국대 투수 다시 일어섰다, 비법은 '맞춤형 훈련'…"빠르게 교정되고 있어"
- 11:48
- 조회 45
- 스퀘어
-
- 티베에서 현장발권 바코드 받았는데 예매번호랑 다 지워서 왔네
- 11:48
- 조회 26
- 잡담
-
- 롯데) 1회 이어 또 밀어내기..
- 11:47
- 조회 28
- onair
-
- 5. 무명의 더쿠 = 1덬 11:44 ☞2덬 못생긴공룡은 가라 ୧( ʘ益ʘ )∧ 6. 무명의 더쿠 = 2덬 11:45 @ 먜쌘깅굔료는 걔래 ₍๐‾᷄ᗣ‾᷅ ๐₎ꔪ
- 11:47
- 조회 45
- 잡담
-
- 김룡이한테 놀림당하는맛 모든 동사로짜들한테 공유하고 싶다 ∧( •̅ Θ •̅ )∧
- 11:47
- 조회 44
- 잡담
-
- SSG) 핑구 유니폼 모델 준재랑 건우인가 보다
- 11:46
- 조회 107
- 잡담
-
- 두산) 메론이 홈런만 적은게 아니라 안타도 적은 느낌인데 내 느낌인가
- 11:46
- 조회 53
- 잡담
-
- ㅇㅇㄱ 헐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시즌 2.3 같이 온대 。° (°´ᝪ`°)°。🪄
- 11:45
- 조회 114
- 잡담
-
- SSG) 지훈이 상수는 아니더라도 계산은 된다고 느꼈는데
- 11:45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우리 중타가 심각하구나
- 11:44
- 조회 48
- 잡담
-
- 기아) 나도 솔직히 수원 갈때마다 안좋은 결과 뿐이라 이번엔 일요일 아침까지 진짜 힘들었거든
- 11:44
- 조회 84
- 잡담
-
- 삼성) 전체카테에서 득실마진 보고 왔는데
- 11:44
- 조회 140
- 잡담
-
- 두산) 2번에서 꾸준하게 장타쳐주고 홈런쳐주면 그것도 뭐 크게 상관 없다고 생각은함
- 11:44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정성종도 오늘 힘드네 몸맞공, 볼넷 연속으로 나왔다
- 11:44
- 조회 67
- onair
-
- 기아) 우승시즌 6월 25일 경기는 승무패 상관없음.. 그냥 이상한경기를 함...
- 11:44
- 조회 110
- 잡담
-
- 바보양세찬갈매기살매기매운탕
- 11:44
- 조회 28
- 잡담
-
- 아〰️ 내 롯자님❤ 언제 이 몸🌺∧(∗❛Θ❛∗)∧🌺을 구하러 와 주실 텐가요? ∧( -̥̥᷄ Θ -̥̥᷅ )∧갈매기🕊처럼 날 품에 안아∧(⸝⸝•̅ Θ •̅⸝⸝)∧ 올려 날아가🪽 주시겠죠? 나, 깜짝!∧(☉Θ☉)∧ 멘붕이야!〣∧(๑°ㅁ°๑)∧〣 그 사람🤴🏻은 내 마킹이⚾ 궁금하대.(*•̀Θ•́*)و ̑̑˂ᵒ͜͡ᵏᵎ 완전➰ 맘에 들어ദ്ദി(⸝⸝ʚ̴̶̷ Θ ʚ̴̶̷⸝⸝)∧ 못 이긴 척 보여줘도∧(♡'Θ'♡)∧ 괜찮을까?🍒
- 11:44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