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그냥 순리대로 선수들 세워놓으면 잘 되는 날도 물론 있겠지만
47 1
2026.06.10 14:29
47 1

접전일 때 한끗차이로 판단해서 이길 경기 이기고 

질 경기는 잘 지는게 감독의 역량이고 감독의 영향을 받는 부분이라고 생각해


그치만 ㄴㄱㄴㄱ는 모든 경기를 이기려해서 기행 부리다가 다른 경기들까지 스노우 볼이 구르게 하기 때문에.... 야구는 감독 영향력이 없고 모든게 전력과 선수들의 능력에 달렸다 하면 절대 공감할 수 없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9 06.21 31,6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5,07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4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528 잡담 드랩 진짜 최대어 말고는 순서대로 터지는것도 아니라 12:55 1
15188527 잡담 롯데) ㅇㅇㄱ 매기들아 센텀 신세계 식당 뭐가 맛있어? 12:55 1
15188526 잡담 갈야도 와카 준플 플옵 코시 분위기 다르지 않어? 나는 1 12:55 28
15188525 잡담 SSG) ૮₍ -᷅ ﻌ -᷄ ?₎ა 1 12:54 27
15188524 잡담 6위 하면 드랩 순번도 안 좋은데 갈야도 못 가서 기분 안 좋기는 한데 20년대에는 직전 해 6위 팀들이 다음해 잘 하기는 함 12:54 30
15188523 잡담 아니야 가을찍먹이라도 가는게 좋다고 2 12:54 68
15188522 잡담 6위별로다뭐다해도 등수는 낮은거보단 높은게 좋음 2 12:54 59
15188521 잡담 롯데) 댓글보고 울고있음ㅠㅠ 3 12:53 153
15188520 잡담 사장님이 표 준대 ヽ૮₍ ᵔᗜᵔ ₎აノ૮₍ヽᵔᗜ₎ヽ૮₍ ㅇ ₎აノ₍ ᗜᵔ ノ₎აヽ૮₍ ᵔᗜᵔ ₎აノ 12:53 75
15188519 잡담 근데 5위로 와카 한경기도 좀 별로지 않음..? 17 12:52 236
15188518 잡담 동사로짜야 우리팀 아쿼 주니어 보고갈래? 3 12:52 123
15188517 잡담 롯데) 한태양 보고싶어 ∧(⸝⸝•̅ Θ •̅⸝⸝)∧ 2 12:51 63
15188516 잡담 주헌이는 갈기 있어 ꒰(๑•᷅‎ - •᷄๑)꒱ 5 12:50 61
15188515 잡담 얼마전에 장항준이 잠실 코시가서 철거 하자고 했잖아 7 12:50 250
15188514 잡담 구둥이가 구둥이 보고 궁둥이라 했다 4 12:49 67
15188513 잡담 기아) 구단도, 팬들도 "부활했다" 반색 1 12:49 206
15188512 잡담 삼성) 3루수 김씨 왓어 ? 2 12:49 118
15188511 잡담 두산) 기사보다가 공감되는 문구가 있어서 1 12:48 133
15188510 잡담 한화) 백호 우리팀이(매년쳐맞으면서) 키운얼라라 너무 정이 가 4 12:48 125
15188509 잡담 6위가 젤 별로인데ㅜㅜㅜㅜㅜㅜ 13 12:47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