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어제 사직경기 보는데 그 인사이드어쩌고 왜 포수가 홈 커버 안갔지?
319 6
2026.06.10 10:51
319 6
다른 곳도 아니고 2루에서 3루 뛰는거 보면 빨리 커버 갔어야 하는거 아닌가

홈이 빈게 제일 당황스러움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68 06.19 37,4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2,65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41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2,15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609 잡담 한화) 문박허유 군문제 빨리 해결해서 다행.. 09:31 1
15182608 잡담 기아) 근데 준수 응원가 타바타 효과 찐임 09:31 3
15182607 잡담 롯데) 아침에 민재 스트레칭 따라해봤는데ㅋㅋ 09:30 19
15182606 잡담 한화) 알고리즘에 공주 입대전 인사 영상 떴는데 09:30 13
15182605 잡담 기아) 이번 주말시리즈를 겪으면서 느낀 것 : 이 팀에 스찌란 없으니 스찌 소리하는 애들 다 줘패고 다녀야겠다 5 09:29 53
15182604 잡담 롯데) 심지어 김태형 감독은 박세웅을 불펜으로 돌릴 생각까지 했었다 그러나 이내 접었다. "세웅이가 중간을 한번도 안해봐서. 어떨지 모르겠어요. 중간에서 잘못되면 또 다시 선발로 써야 하는데..."라고 했다. 이래저래 이민석이 불펜으로 갈 가능성이 크다. 1 09:29 68
15182603 잡담 오랜만에 올스타 나눔픽 ✌️ 4 09:29 31
15182602 잡담 기아) 한준수 타바타 할 때 견갑 조이면서 해봐 대박임 1 09:28 54
15182601 잡담 기아) 해저씨들 쿠로미니폼도 많이 입고 계시던데 09:27 36
15182600 잡담 롯데) 이제 홈 오니까 팬들이 사직 오지말라고 불질러버리자고 하는거 너무 웃겨ㅋㅋㅋ 09:27 39
15182599 잡담 한화) 민이는 근데 진짜 기대이상이넹 어제도 볼넷골라나가고 2 09:27 34
15182598 잡담 기아) 인사담당인데 어제 22사단 플타고 오늘 이력서보는데 22사단 출신이라고 쓴 사람 들어왔어 2 09:26 111
15182597 잡담 롯데) 아쿼 별론가봐 9 09:26 212
15182596 잡담 롯데) 말에 힘이 있는게 확실해 해체해말고 이긴다 잘한다만 염불외니까 진짜 잘하는 중 09:24 48
15182595 잡담 한화) 우리팀 03즈 너무 좋아 ㅋㅋㅋㅋ 1 09:24 56
15182594 잡담 두산) 6회에 3루 알까기 2루 더듬기 투수 공패대기 3 09:23 107
15182593 잡담 기아) 어제경기 당연히 풀이지??? 1 09:22 82
15182592 잡담 두산) 좌투가 우타자 못막을거면 좌타라도 확실하게 막는 강점이라도 있어야하는데 09:22 55
15182591 잡담 크보어플 올스타전 투표 돼?? 4 09:21 95
15182590 잡담 한화) 우리 류 200승 유니폼 안나온거 맞지??? 1 09:21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