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야구 못 봣엇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투수 코치가 타자 출신이면 좋은 점
- 08:54
- 조회 22
- 잡담
-
- 정수빈 더빙 ㅈㄴ 잘한다
- 08:53
- 조회 16
- 잡담
-
- 기아) 곽도규는 "다들 실패해도 된다고 하지만, 사회 분위기는 막상 그렇지 않다. 타이거즈에서는 달랐다. 우리 팀에서는 실패가 단어 그대로 다가오는 것이 아닌, 성장 과정에서의 실패로 느껴지게 하는 것들이 많았다. 그렇게 '의도된 실패'를 겪으면서 나도 (황)동하 형도, (성)영탁이도 많은 걸 느끼며 차츰 좋아졌다고 생각한다. 그 부분에 있어 이범호 감독님이 많은 도움이 됐다"고 진심을 전했다.
- 08:53
- 조회 28
- 잡담
-
- 일어나서 수빈선수 영상 봤는데 저 콧소리가 너무 킹받아
- 08:53
- 조회 10
- 잡담
-
- 수빈선수는 저걸 본인이 하겠다고 한거야????
- 08:53
- 조회 23
- 잡담
-
- 엘지) 휘핑크림 얼마나 줘야 할지 감도 안 옴
- 08:52
- 조회 43
- 잡담
-
- 삼성) 내가 본 승민이를 대하는 깔뚱멀뚱 차이
- 08:5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수빈이 영상 추이보는데
- 08:52
- 조회 30
- 잡담
-
- 와 나 야구방핫게 전체핫게인줄 정수빈 올스타 영상 댓글 200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52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어제 뜬 삼튭 보니까 더 바라게된다
- 08:50
- 조회 68
- 잡담
-
- 키움) 샌프 23연전 일정 8월30일 휴식잡혔대 근데 그대신 29일에 더블헤더
- 08:49
- 조회 31
- 잡담
-
- 올스타 타석에 이렇게 걸어올 모지리를 생각하면 벌써 웃음이 남ㅋㅋㅋㅋ
- 08:49
- 조회 182
- 잡담
-
- ㅇㅇㄱ 나 현종슨슈랑 비슷한 일로 고통받고 있는데 스토킹으로 처벌이 되는구나
- 08:48
- 조회 187
- 잡담
-
- 너네 두산 올스타 릴스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게 뭐야?
- 08:47
- 조회 134
- 잡담
-
- 한화) 오늘 볼팤 처음 가는데 추천할만한 음식 있을까?
- 08:46
- 조회 56
- 잡담
-
- 베팁 이정도면 경로우대 해준거네 양의지랑 손아섭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08:46
- 조회 160
- 잡담
-
- 너네 아침먹었어?
- 08:4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잠실아이돌은 다르다 벌써 97만이야 ㅋㅋㅋㅋ
- 08:45
- 조회 85
- 잡담
-
- 두산) 주말에 하루라도 이겼으면 찬호 먼저 나왔을 텐데 ㅋㅋㅋㅋㅋ
- 08:45
- 조회 79
- 잡담
-
- 기아) 난 재현이가 역전투런치고나서 주처한테가서 안기는 것도 인상깊었음..
- 08:45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