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 - ˘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영탁이 F 100인거 살짝 의외
- 13:48
- 조회 3
- 잡담
-
- SSG) 최고령 필승조 한달 새 사라진 4km, 늙어서도 혹사도 아니다...아픈 몸 이끌고 발버둥 치는 중
- 13:48
- 조회 6
- 스퀘어
-
- 롯데) 정철원도 작년에 구속 150 잘만 찍었는데 올해 왜 150 안 나오게
- 13:48
- 조회 9
- 잡담
-
- 한화) 와 밀니입은 승민코치님
- 13:48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혼자 하이디라오 해본사람
- 13:48
- 조회 1
- 잡담
-
- SSG) 핑구 유니폼 엄청! 예쁘다곤 생각 안하는데 하늘색니폼 귀해서 사려는거 어때
- 13:48
- 조회 14
- 잡담
-
- SSG) 난 그래서 작년에 누즈 콜라보 좋았는데...
- 13:48
- 조회 14
- 잡담
-
- 포심평균구속 150 이상(국내선수)
- 13:48
- 조회 64
- 스퀘어
-
- 기아) 26 티니핑 핑크가 색감 ㄹㅇ잘뽑은듯
- 13:47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아니 그리고 우리 선발들 나씨빼고는 선발인데도 팀내 구속 상위권임 이민석 박세웅 김진욱
- 13:47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도규 팀 로열티 높은 거 좋아 ㅋㅋㅋㅋㅋㅋ
- 13:47
- 조회 26
- 잡담
-
- SSG) 콜라보는 노상관인데 모델 다양하게 써줬으면 좋겠다
- 13:47
- 조회 18
- 잡담
-
- 감독들 중에 최고 연봉 받는게 김태형 김경문인가 그 뒤가 김원형 이강철?
- 13:47
- 조회 40
- 잡담
-
- ㅇㅇㄱ 사자야
- 13:47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혼자 애슐리 와서 7접시 먹었다!
- 13:47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나도 구속충이라 앵간 공빠른거 좋아하는데 김태형은 도가 지나침
- 13:46
- 조회 44
- 잡담
-
- 근데 내구성 < 이 말 쓰면 안돼?
- 13:46
- 조회 155
- 잡담
-
- 기아) 나스타 끼끼한테 내가 알아서 할게 한게
- 13:46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영탁이는 코코몽을 부정해도 그래봤자 코코몽 부정하는 코코몽일뿐임
- 13:45
- 조회 37
- 잡담
-
- SSG) 콜라보를 적당히 좀 가려서 했으면 싶기도 함
- 13:45
- 조회 1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