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니 근데 수비 쓸 사람 없던것도 아닌데 5회에 진짜 왜 그냥 둔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37725078 무명의 더쿠 | 06-09 | 조회 수 110 점수는 최대한 벌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