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찬이랑 수비 큰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해는 차라리 2024년이랑 비슷한 양상 같다 생각했는데
- 10:38
- 조회 0
- 잡담
-
- 두산) 김 감독은 '선의의 경쟁'이라는 단어에도 조심스러워했다. 김 감독은 "경쟁이라고 하면 선수들이 힘들어질 수 있다. 두 사람 모두 함께 커나가야 한다. 머지않아 두산 외야를 책임져줄 선수들"이라며 '동반 성장'을 외쳤다.
- 10:37
- 조회 3
- 잡담
-
- 엘지) 키보드는 나도 샀는데
- 10:37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로지텍 엘지팬들 무시하네
- 10:37
- 조회 43
- 잡담
-
- 삼성) 근데 진짜 웃긴데
- 10:36
- 조회 48
- 잡담
-
- ㅇㅇㄱ 아;; 소득기준 5천이하 라고 치면 내소득이 5012만원이래
- 10:36
- 조회 86
- 잡담
-
- 삼성) 나는 원태 휴식 괜찮은데 타이밍이 왜 지금이지 싶긴함
- 10:36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작년이 유독 중위권까지 빽빽했던 것 같긴 함 ㅋㅋㅋ
- 10:36
- 조회 52
- 잡담
-
- 아겜이 변수가 될수도 있겠네
- 10:36
- 조회 83
- 잡담
-
- 비슷한 시기 작년 1위랑 7위가 6게임차 올해는 12.5게임차
- 10:35
- 조회 139
- 잡담
-
- 이제 절반인데 엘킅삼은 어지간하면
- 10:35
- 조회 110
- 잡담
-
- 일하기 싫어서 오전내내 키캡바꿨어 예쁘다해주라
- 10:35
- 조회 80
- 잡담
-
- 삼성) 원태 쉬고오면 1경기 던지고 올브임 ㅋㅋ
- 10:34
- 조회 75
- 잡담
-
- 기아) 너무 피곤해서 편의점에 커피 사러 왔는데 청춘만화 나온당
- 10:34
- 조회 64
- 잡담
-
- 엘지) 내 키보드 ㅠㅠㅠㅠㅠㅠ
- 10:34
- 조회 68
- 잡담
-
- 한화) 끝내기 장면 계속 다시보는데 시시한테 백호가 달려와서 엎히고 상규같이 물맞으면서 안고
- 10:33
- 조회 51
- 잡담
-
- 작년 롯데가 가을야구 10%도 안 되는 확률로 못간거임
- 10:33
- 조회 159
- 잡담
-
- 두산) 김원형 감독에게 물었다 "김민석, 류승민 누가 주전인가요" 대답은? [대전 현장]
- 10:33
- 조회 147
- 잡담
-
- 가을은 갈 것 같고 그 내에서 순위 변동은 있을수도 ㅇㅇ
- 10:33
- 조회 54
- 잡담
-
- 삼성) 박진만 버블 열어라
- 10:32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