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3살 아들을 두고 있는 힐리어드는 현재 아내가 둘째를 임신한 상태로, 8월 출산 예정이다. 그는 "아들이 한국 생활에 만족하고 있고, 수원은 밖에 나가도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였다"고 얘기했다. 

무명의 더쿠 | 05-18 | 조회 수 734

최근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면서 팬들도 힐리어드에게 열광적인 응원을 보내고 있다. 그는 "팬들은 내가 못할 때도 따뜻한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힘을 얻었다"며 "지금은 잘하고 있으니까 더 기쁘게 얘기해주신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제 수원 거리를 돌아다니는 힐리어드를 알아보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그는 "외모나 체격이 남들이 쉽게 알아볼 외형"이라며 웃었다. 이어 "팬들이 보이는 곳이나 아닌 곳에서나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다. 이런 좋은 팀에 합류해 행복하다"고 말했다. 

3살 아들을 두고 있는 힐리어드는 현재 아내가 둘째를 임신한 상태로, 8월 출산 예정이다. 그는 "아들이 한국 생활에 만족하고 있고, 수원은 밖에 나가도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였다"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산부인과 선생님도 친절하시더라"고 말한 힐리어드는 "한국에서 출산하려고 준비 중인데, 그 부분도 즐겁게 생각하고, 안전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https://naver.me/Fz8SuE3d


힐리도 둘째 8월에 태어나나봐 ‧˚₊*̥(* ⁰̷̴͈꒨⁰̷̴͈ )🪄‧˚₊*̥ 

8월이 킅구 주니어의 날이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8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이번주부터는 비가 선발한테 강제 휴식 주는 형태가 되지 않을까 싶음
    • 10:12
    • 조회 19
    • 잡담
    2
    • 기아) 진짜 영크크는 정작 영크크가 뭔지 몰랐구나 ^ᶘ=-̥̥᷄ _ -̥̥᷅ =ᶅ^ ㅋㅋㅋㅋ
    • 10:12
    • 조회 23
    • 잡담
    • 한화) 챈보싶
    • 10:12
    • 조회 8
    • 잡담
    • SSG) 오히려 지금은 베니보다 타케 경기를 더 이길 생각 해야될거 같음
    • 10:11
    • 조회 19
    • 잡담
    • 롯데) 세웅이 걸러주지는 못하더라도 화욜 던지고 일요일턴에 민석이가 들어올 순 없나?
    • 10:11
    • 조회 25
    • 잡담
    3
    • 엘지) 엘팬을위해서도 있지만 걍
    • 10:11
    • 조회 60
    • 잡담
    • 기아) 재승이 피치컴전달하러 오도도독 뛴거ㅋㅋㅋㅋ 재승이 경기나갈래? 로 듣고 네!! 했다는게
    • 10:10
    • 조회 76
    • 잡담
    3
    • kt) 내일부터 새로태어나라 올뉴모나코위즈여 (๑•᷅ᗝ•᷄๑)و🪄˂ᵒ͜͡ᵏᵎ
    • 10:10
    • 조회 14
    • 잡담
    1
    • 기아) 끼끼야 주처울겄어 ㅋㅋㅋㅋㅋ
    • 10:10
    • 조회 101
    • 잡담
    2
    • 두산) 난 항상 느끼는건데 홈런 4개도 4개인데 그 뒤에 선수들 플레이가 더 실망스러움
    • 10:10
    • 조회 57
    • 잡담
    • SSG) 대구고민준 언제나오려나
    • 10:10
    • 조회 58
    • 잡담
    3
    • 엔씨) 오늘 비소식있네
    • 10:10
    • 조회 31
    • 잡담
    • 롯데) 셍이 의심중이지만 약간 올라오는 느낌이라 바로 휴식 땅땅하긴 미묘할거같음
    • 10:09
    • 조회 38
    • 잡담
    3
    • 중위권도 123/4/56~ 이렇게 됐네
    • 10:09
    • 조회 75
    • 잡담
    • 롯데) 플무인데 우리 타선은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준다는게 맞는거 같아
    • 10:09
    • 조회 29
    • 잡담
    • SSG) 근데 명준이 타격보고 상현이 보고싶더라
    • 10:08
    • 조회 52
    • 잡담
    • SSG) 범수나 이졍이나 민식이나 그렇게 폐급도아닌데....
    • 10:07
    • 조회 104
    • 잡담
    5
    • 두산) 근데 사실 1회에 홈런 네방은 우리가 때려도 맞아도 못잊는거긴해
    • 10:07
    • 조회 56
    • 잡담
    • 두산) 어제 별로 화는 안 났고 ㅈㅈ하게 속상했음
    • 10:07
    • 조회 63
    • 잡담
    • 기아) ㅋㅋㅋㅋ타임밤석방사건때문인가 민규 등장곡 바꿔도 되냐고 물어보는거 개웃기넼ㅋㅋ
    • 10:07
    • 조회 180
    • 잡담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