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지금 아니 지금 저거를 잡으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위아래 없어 트윈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0:58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홍명보 선수땐 진짜 강직한 스탈인줄 알았는데 역시 외모에 속으면 안돼
- 10:58
- 조회 35
- 잡담
-
- 힐링해라
- 10:56
- 조회 199
- 잡담
-
- 롯데) 우리팀 수비이닝 데이터 보는데 민재가 압도적이긴 하네
- 10:55
- 조회 120
- 잡담
-
- 한화) 오늘도 팬들 서산 많이 가시나보다
- 10:55
- 조회 79
- 잡담
-
- ㅇㅇㄱ 진짜 한국축구가 못하는건지 확인하고 싶으니까
- 10:53
- 조회 84
- 잡담
-
- ㅇㅇㄱ 케사는 경기력이 처참하니까 말이 없어짐
- 10:51
- 조회 376
- 잡담
-
- 두산) 민석이 아디다스헤어밴드 찰떡임
- 10:50
- 조회 72
- 잡담
-
- 직장이 광화문에서 걸어서 한 30~40분 거리인데 잠깐 볼일있어서 나왔거든?
- 10:45
- 조회 269
- 잡담
-
- 마법사를 자청하는 사짜 찾습니다
- 10:45
- 조회 112
- 잡담
-
- 롯데) 현승이 지우 승원이 다 우리는 구경도 힘들걸
- 10:44
- 조회 179
- 잡담
-
- 금요일 18시 되는 마법 써볼까 ◔▾◔
- 10:42
- 조회 136
- 잡담
-
- 한화) 지난 23일 데뷔 첫 끝내기 안타를 친 노시환은 "선배님과 전화도 자주 하고, 빨리 오라고 한다"면서 "타선이 한창 좋다가 지금 좀 저조한데, 은성 선배님이 합류하시면 더 강한 타선을 만들 수 있고, 활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다. 확실히 플러스 되는 요인이 많을 것 같다. 빨리 팀에 합류하셔서 팀이 높은 곳으로 갔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 10:40
- 조회 134
- 잡담
-
- 롯데) ㅇㅇㄱ 베네수엘라 지진 엄청 크게 났나보네
- 10:40
- 조회 232
- 잡담
-
- 기아) 독붐온 이유를 알아냈지
- 10:40
- 조회 384
- 잡담
-
- 기아) 드디어 직관 승률 5할 넘겼다
- 10:40
- 조회 108
- 잡담
-
- 한화) 베네수엘라 지진 엄청 크게 났나본데...?
- 10:39
- 조회 148
- 잡담
-
- 타팀 하이라이트 보다가 패션소리 들음,,,;;
- 10:39
- 조회 220
- 잡담
-
- 롯데) 같이 축구보는 회사사람들한테 손흥민 왜 안써요? 해야되는데
- 10:38
- 조회 324
- 잡담
-
- 롯데) 앞이랑 상관없이 우리는 예성이 아니면 승원이라고 생각함
- 10:38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