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다시 긁어온 24 패배루틴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5-10 | 조회 수 291

1. 선발투수 무너짐

(이닝수못먹음+득점개많이줌)

2. 초반부터 끌려가는 야구 시작

3. 이때다 초구딱 시전하는 타자들

4. 그 덕에 테이블쉼터됨..

5. 다음공격에 중심타선 등장

6. 공만 겁나 퍼올리기 시작

7. 죄다 뜬공아웃. 심지어 상대 투구수도 못 뺌

8. 어쩌다 잘치면 뭐함. 중간중간 혈막 존재.

(미안하지만 이젠... 기대가 안되는 수준)

8-1. 이때쯤부터 구본혁 찾기 시작

9. 어쩌다 출루하면 뭐함. 냅다 대주자로 교체.

10. 그리고 그 대주자가 2루에서 넉넉하게 죽음.

11. 도루실패는 많은데 도루저지는 못함.

(ㅈㄴ신기함)

12. 그렇게 넘치기 시작하는 잔루

13. 그와중에 갈리기 시작하는 불펜.

14. 추격할듯말듯 동점직전에 귀신같이 못내는 점수

14-1. 주전x 신인o 한테 존나 기대기 시작

15. 그리고패배

(운좋으면 적은 점수 차 승리)

 

 

 

 

8-1. 이때쯤부터 구본혁 찾기 시작

 

이때도 그랬다는게 개쳐웃기네.. (안웃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시라카와 글러브ㅋㅋㅋㅋㅋㅋ감자63
    • 09:53
    • 조회 66
    • 잡담
    2
    • 나눔팀의 마지막 드림팀 투표
    • 09:52
    • 조회 83
    • 잡담
    2
    • 기아) 햄 막내라 부모님 연세도 꽤 있으실텐디
    • 09:52
    • 조회 97
    • 잡담
    1
    • 엘지) 찬규는
    • 09:51
    • 조회 43
    • 잡담
    2
    • 롯데) 원래 평일 경기는 대기가 늦게 떠?
    • 09:51
    • 조회 54
    • 잡담
    2
    • 엘지) 아씨 올스타 마감인거 모르고 투표 안했어.......ㅠㅠ
    • 09:50
    • 조회 78
    • 잡담
    1
    • 두산) 나 진짜 투표 매일매일 열심히 했는데
    • 09:50
    • 조회 84
    • 잡담
    • 야알못 짤 월드컵 하는거 보는데 극대노해서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09:50
    • 조회 161
    • 잡담
    3
    • 한화) 챈성 48일만이었구나 실전경기뛴게(´・ө・`)
    • 09:47
    • 조회 77
    • 잡담
    • 롯데) 우리 옷 신상 나오나?
    • 09:46
    • 조회 188
    • 잡담
    3
    • 매기 오케이임티 짱빠부같애
    • 09:46
    • 조회 38
    • 잡담
    1
    • ㅇㅇㄱ 은행 왔는데 창구 직원 한명이 뺑이치는데 너무 오래 걸려 ㅠ
    • 09:45
    • 조회 273
    • 잡담
    3
    • ㅇㅇㄱ 도약 끝나고 미래적금 넘어가도 되겠지?
    • 09:44
    • 조회 140
    • 잡담
    4
    • ㅇㅇㄱ 오늘 주식차트보니 반드시 승리만 받아야겠다....
    • 09:44
    • 조회 154
    • 잡담
    1
    • 기아) “홈런이 늘기는 했다. 이건 나를 잃어버려서 그렇다. 내 것을 되찾는 것은 글렀다. 좋았을 때 느낌만 생각하려 한다. 잃어버린 채로 너무 멀리 왔다. 좋을 때 폼을 찾는다는 생각은 이제 안 한다. 다시 만드는 과정”
    • 09:44
    • 조회 254
    • 잡담
    4
    • 기아) 이번주 키움전 두산전 선발매치업...
    • 09:43
    • 조회 282
    • 잡담
    6
    • ㅇㅇㄱ 혹시 다들 인형같은건 어디서 사?
    • 09:42
    • 조회 74
    • 잡담
    2
    • kt) 어떤 킅갱이 순페가 다른 야구선수들 좋아하니까 강민아 잊혀지면 안 된다 했더니 우영캐 대답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
    • 09:42
    • 조회 171
    • 잡담
    3
    • ㅇㅇㄱ 스탠리 뚜껑만 따로 팔아?
    • 09:41
    • 조회 117
    • 잡담
    2
    • ㅇㅇㄱ 중소기업 우대는 안되는데, 청년미래적금 가입할 수 있는 나이가 올해가 마지막이야👀
    • 09:41
    • 조회 16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