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진자 류찌 뭐야 진자 너무 잘해 뭐야 진자..
226 0
2026.05.10 16:53
226 0

cBASCM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5 06.25 41,0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0,72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640 잡담 롯데) 그냥 요즘 리그에 젊고 가능성많은 포수 많이 보이니까 비교안하려고 해도 보임 20:46 0
15266639 잡담 기아) 대충 내일 복수하자 20:46 0
15266638 잡담 kt) 근데 우리 6월 불펜은 한승혁 7실점 지난주 멀티로 더 오염된 스탯이긴해 20:46 3
15266637 잡담 두산) 로그오빠 외면하고 맛잇는거 먹으러 왔는데 20:46 5
15266636 잡담 롯데) 근데 정말 찬형이 빠따는 뭘까? 20:46 4
15266635 잡담 두산) 잭로그가 한국어한다 vs 김민석이가 영어한다 20:46 13
15266634 잡담 kt) 오늘도 솔직히 역전 준것도 볼 다 흐르고 읍이 못막아서 그런건데 20:46 11
15266633 잡담 엘지) 타싸에서 봤는데 우리팀 서울 깍쟁이래 ㅋㅋㅋㅋ 20:46 21
15266632 잡담 kt) 아니 안타를 연속적으로 상동이처럼 처맞았으면 걍 공이 밋밋한가 보다 하는데 볼질하다가 처맞으니까 걍 님 지금 뭐하는? 됨 20:46 8
15266631 잡담 롯데) 준용이 하는거 요새 보면 내가 국대 경기 볼 자신이 좀 없다 20:46 27
15266630 잡담 기아) 긍데 대타 쓰면 맞는거 왤케 자주 봤던 기분이지 ^ᶘ=›´-`‹ =ᶅ^ 2 20:46 20
15266629 잡담 롯데) 어제 ㅈㄴ위험한 장타에 오늘은 만루홈런 20:46 39
15266628 잡담 엘지) 근데 둥이들도 풀카거나 이럴때 ai한테 확률 물어봄?? 2 20:46 16
15266627 잡담 롯데) 걍 치라고 갖다준 수준이네 4 20:46 87
15266626 잡담 기아) 내일은 이기라고 🌼୧^ᶘ= ට▽ට⁎=ᶅ^و🌼 1 20:46 8
15266625 잡담 롯데) ㄴ 그 송구는 20:46 17
15266624 잡담 롯데) 솔직히 우리 상위픽 중에 보여준거 젤 없는거 손성빈 아니냐 3 20:46 33
15266623 잡담 kt) 상동이도 올라와서 잘하다가 터져서 욕 먹음 2 20:45 22
15266622 잡담 롯데) 내일이길거나 생각할래 20:45 8
15266621 잡담 엔씨) 나 오늘 근데 투수전 재밌었어 20:45 9